php 엑셀 다운로드

팩터리 패턴을 사용 하 여 파일을 저장할 기록기 개체를 만듭니다. 형식은 (우리는 우리의 경우에는 “Excel2007″ 형식을 사용) 지정 됩니다. 이 문서에서는, 우리는 순수 php와 순수 php는 lib 디렉토리 (phpexcel) 엑셀 조작을 사용 하 여 시연 했다. 우리는 새 파일을 작성, 데이터를 채워, 새 시트 및 분석 데이터에 추가, 차트를 삽입,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운로드 파일을 저장. 아니, 불가능 합니다. 실제 Excel 통합 문서 파일 만들기는 아닙니다. 우리 처럼 귀하의 데이터를 UTF-8 문자를 포함 하는 경우 Excel은 그들을 아주 잘 처리 하지 않습니다 통지 합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은 문제 없이 utf-8 콘텐츠를 열 수 있지만, Microsoft는 분명히 여전히 어두운 시대를 차지 하 고 있습니다. 참고: pdo를 사용 하 여 데이터를 가져오는 경우, 간단한 $res = $q-> fetchall (pdo:: FETCH_ASSOC); 호출을 수행 하면 반환 된 결과 데이터 집합에 인덱스 없이 연결 된 배열만 포함 됩니다. fetchall은 옵션 pdo 없이 호출 되는 경우:: FETCH_ASSOC, 결과 집합은 실제로 동일한 데이터의 두 세트를 포함 합니다, 하나는 연관 된 배열 형식으로, 하나는 인덱싱된 형식으로 하 고 fromarray를 사용 하면 Excel 파일에 중복을 만듭니다. 또한 그냥 경우에 누군가가 당신이 진짜 XLS 파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관심이 MS Excel을 사용 하 여 다음과 같이 표시 됩니다. 새 버전의 excel에서 실제 excel 이진 파일이 아닌 .xls 확장명으로 파일을 여는 것에 대 한 까다로운 되 고, csv 형식으로 .csv 확장명을 이제 더 나은 옵션이 있습니다.

excel을 시작 하기 위해 아이콘을 클릭 하면 excel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 됩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그것은 또한 통합 문서를 포함 합니다 3 (엑셀 2013, 단 1) 워크시트. 워크시트는 우리가가지고 노는 “캔버스”입니다. 이는 Excel에서 가장 중요 한 두 가지 용어입니다. 다른 중요 한 기간은 포함할 수 있다: 세포, 범위, 등등. 이렇게 하면 파일이 다운로드 되어 컴퓨터에 저장 됩니다. 모두가 잘 된다면 다음 파일 이름은 “website_data_20180620″ 라는 것입니다 excel에서이 같은 것을 찾고 열립니다: 다음 문서는 excel 스프레드 시트로 PHP에서 모든 데이터를 다운로드 하기 위한 간단한 방법을 제시 하거나 적어도 뭔가 하나 처럼 보인다. 당신은, 그것은 우리가 이전 섹션에서 무슨 짓을 했는지와는 다른 참조 하십시오. 수식 문자열은 필요한 계산을 수행 하기 위해 Excel 파일에 입력 하는 것과 같습니다. phpexcel를 사용 하려면, 우리는 5.2.0 위의 PHP 버전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3 PHP 확장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p_zip (는 Office 2007 형식을 운영 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php_xml 및 php_gd2 (옵션, 하지만 정확한 열 너비 자동 계산에 필요한). 우리는 엑셀 파일에 다른 일반적인 기능을 적용 하지 않은-우리는 관심을 충분히 높은 경우에는 그 위에 추가 답변 문서를 작성 합니다.

알려! 우리는 다음 코드와 PHP 파일을 만들 경우 다음 파일은 Excel을 사용 하 여 직접 열 수 있는 다운로드 됩니다 라고. 이 방법을 사용 하 여 데이터/셀 서식, 열 너비 등을 지정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서식을 포함 하려면 실제로 Excel 파일을 빌드하는 HTML 코드 또는 스크립트를 생성 하십시오. 또는 가져오기 후에 서식을 적용 하는 Excel에서 사용자 고유의 매크로를 만듭니다. 경로 `/` 우리의 진입 점으로 하 고 데이터와 “내보내기” 버튼을 표시 합니다. `/export ` 경로는 실제로 Excel로 내보내는 백 엔드 처리 프로세스를 수행 합니다. 두 함수는 사용자 정의 클래스 (clas엑셀. php)에 싸여 있다. 이 문서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우리는이 파일에 초점을 맞출 것 이다-또는 좀 더 정확 하 게,이 파일에 정의 된 내보내기 기능과 관련 함수 및 Excel 조작의 몇 가지 중요 한 측면을 논의 phpexcel 라이브러리를 사용 합니다. 우리가 실제로 뭐 하는 거 야 텍스트 파일 (탭 또는 CSV) 다음 Excel 또는 다른 스프레드 시트에 의해 열 수 있는 데이터가 포함 된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이 요청 하기 전에, 그, 아니 색상, 그리고 아무 공식-그냥 실제 데이터를 포맷을 의미 합니다. Excel에서 문제를 완전히 있지만 때로는 필드의 시작 부분에 아포스트로피를 추가 하는 자동 서식 방지 하기 위해 제공 합니다.

당신은 특정 숫자/날짜 형식을 문자열로 가져올 수 강제로 표시 된 라인에 분수 감지 regex를 추가 해야 합니다. SQL 데이터베이스로 데이터를 가져오기에 너무 많은 노력을 하 고 귀하의 웹사이트에 연결 후, 어떻게 당신이 그것을 다시 밖으로 가져오기 위해 Excel로 하기 위해서는 귀하의 오프 라인과 온라인 시스템을 계속 synchronised? cleandata 함수에 줄을 추가 하 여 큰따옴표를 검색 하 고 포함 된 값을 이스케이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