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p url 파일 다운로드

앞의 예제에서는 writealltext를 사용 하 여 한 데이터에만 있는 텍스트 파일을 만듭니다. 메서드를 다시 호출 하 고 동일한 파일 이름을 전달 하는 경우 기존 파일을 완전히 덮어씁니다. 그러나 파일을 만든 후에는 파일 끝에 새 데이터를 추가 해야 할 경우가 많습니다. 파일 개체의 appdalltext 메서드를 사용 하 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하는 코드는 if 문 안에 있습니다. 파일을 읽을 때 파일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먼저 확인 하려면 file 메서드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이 코드는 파일이 비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 합니다. 파일이 폴더 계층의 내부에 위치 하 고 있다고 가정할 경우 전송 된 출력에 대 한 다른 이름으로 저장 대화 상자를 강제로 사용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코드는 이전 예제에서 한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를 사용 하는 대신 appaltext 메서드를 사용 합니다. appdalltext가 파일의 끝에 데이터를 추가 한다는 점을 제외 하면 메서드는 비슷합니다. 가 이미 존재 하지 않는 경우에는 writealltext와 마찬가지로 파일을 만듭니다. 어떤 수정이 필요 합니다 다운로드 하는 경우 “로 저장 하지 않고” 메시지, 즉 임시 파일을 다운로드 폴더에 브라우저를 설정 당로 서 저장? 다운로드 파일 링크를 클릭 하면 (대신에 파일을 탐색): ` ASP에서 코드를 zip 폴더에 pdf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특성의 값은 다운로드 한 파일의 이름이 됩니다. 허용 된 값에는 제한이 없으며 브라우저에서 올바른 파일 확장명을 자동으로 검색 하 여 파일 (.img, .pdf, .txt, .html 등)에 추가 합니다.

코드는이 메서드 호출을 사용 하 여 앞의 예제에서 만든 파일을 userdata 라는 변수로 읽어 시작 합니다. 난 당신이 어떻게 할 것 이라고 모르겠습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브라우저는 각 파일에 대해 특별히 권한을 부여 하지 않는 한 웹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브라우저의 기본 다운로드 폴더에 당신이 원한다 면 그것을 다운로드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그 게 당신이 당신의 브라우저를 설정 하는 방법까지. 그러나 그것을 얻기 위하여, 나는 당신이 그것을 다운로드 하기 위하여 명백 하 게 찬성 해야 한 믿는다. 이렇게 하면 열기/다른 이름으로 저장 대화 상자가 기본 파일 이름 사전 설정으로 sailbig .jpg의 파일 이름과 함께 팝업 됩니다. 그런 다음 URL을 통해 전달 된 파일을 확인할 때 필요한 만큼 창의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userdata의 복사본을 만듭니다. cshtml 파일 및 이름을 복사 합니다. fileupload 도우미를 사용 하면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절차에서는 사용자가 단일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성공적으로 업로드 된 파일을 보려면 uploadedfiles 폴더를 엽니다.

하나 이상의 .jpg 파일을 이미지 폴더에 복사 합니다. 희미 파일, 아카이브 ` 임시 보관 파일을 만들 아카이브 세트 파일 = 서버. createobject (“acti파일 .file”) 삭제할 파일의 이름을 입력 한 다음 제출을 클릭 합니다. 파일이 삭제 된 경우 파일 이름이 페이지 아래쪽에 표시 됩니다. 사용자가 업로드 하는 파일을 처리 하기 위해 코드에서는 이전 예제에서 사용한 것과 동일한 기본 기술을 사용 하 여 요청에서 파일을 가져옵니다. 파일을 저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