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다운로드

이 이동에 마인 크 래 프 트를 즐길 수 있는 더 나은 시간이 적이 있다. 마인 크 래 프 트-Pi 에디션은 XWindows로 라즈베리 “씨 근거리는”에서 실행 됩니다. 이를 설정 해야 하는 경우 http://www.raspberrypi.org/downloads를 방문 하 여 자세한 지침을 따르십시오. 가상 현실과 마인 크 래 프 트의 세계 내에서 얻을. 빌드, 탐구 하 고 몹 전투-당신이 사랑 하는 모든 것을 할-신선한 관점에서. 기어 VR에 대 한 마인 크 래 프 트는 삼성 휴대폰에 독점적으로 작동 하지만 모바일, 윈도우 10, 콘솔 또는 VR에서 마인 크 래 프 트를 실행 하는 다른 장치와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가지고 있다. 클래식! 마인 크 래 프 트: 자바 에디션은 맥 Os, 리눅스와 윈도우 사이에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 합니다. 이 에디션은 사용자가 만든 스킨을 지원 합니다. 전체 버전을 재생 하려면 마인 크 래 프 트: 자바 에디션을 소유 해야 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구입 하지 않은 경우 이미 여기에가 서 빠른 구매! 앱 스토어 또는 Google 장치에서 플레이를 열고 “마인 크 래 프 트”를 검색 합니다. 당신은 이미 마인 크 래 프 트를 소유 하는 경우 이미 업데이트 되지 않은 경우 마인 크 래 프 트를 업데이트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당신은 최신 버전이 설치 되어있는 경우 그냥 “열기”를 눌러 재생! 윈도우 10에 대 한 마인 크 래 프 트 (마인 크 래 프 트: 자바 에디션을 제외 하 고)를 실행 하는 모든 장치와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제공 하 고 쏟아지는 리프트와 가상 현실에서 재생할 수 있도록 기능을 지원 합니다. 무료 사본을 원하는 플레이어는 무료로 제공 마인 크 래 프 트 클래식을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단점은이 버전이 더 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더 최근의 업데이트를 재생 하고자 하는 사람은 더 최신 버전을 구입 해야 합니다. 2015 년에 출시 된 하나의 게임만이 있습니다. 그러나 홈 컴퓨터, 콘솔 및 모바일 장치를 포함 하 여 다양 한 플랫폼을 위해 설계 된 대체 버전이 있으며 각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 하기 위해 맞춤 제작 됩니다. 팬텀 멤브레인이 있는 최신 베타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당신의 장치에 적합 한 마인 크 래 프 트 버전을 찾을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에 대 한 Oh tnx … .. 당신은 이동 마인 크 래 프 트 플레이의 최고의 웹 사이트입니다! 모바일에서 마인 크 래 프 트를 실행 하는 다른 장치와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특징으로, 윈도우 10, 콘솔 또는 VR. 이동에 대 한 인기 있는 선택.

돋보기 아이콘을 마우스로 가리키면 저장을 진행, ` 마인 크 래 프 트 `를 입력 하 고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하는 것 처럼 나타나면 그것을 선택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최근” 아래의 홈 탭에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게임을 업데이트 하려면 Minecraft를 선택 하 고 메뉴 버튼 (3 수평 라인)을 누른 다음 ` 추가 정보 `를 클릭 합니다. 게임 설명 아래에 ` 업데이트 ` 버튼이 표시 되 고 업데이트를 시작 합니다. 만 세! 당신은 다운로드 링크에서 1.5.0.0 최종 버전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주의: 마인 크 래 프 트 개조는 마인 크 래 프 트에 저장 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업데이트 하거나 롤백 할 때 당신의 개조를 잃게됩니다. 버전 1.2.13.60 최종 업데이트 및 버전 1.5.0.1 베타 업데이트는 내가 마인 크 래 프 트의 이전 버전을 얻을 수 있는 곳? 이 알파 버전에는 많은 버그와 결함이 있습니다. Im 0.15.7.2 버전 x86을 찾고 있습니다. PS4 용 마인 크 래 프 트는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PS4에서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설정 되지 않은 경우 ` 옵션 ` 버튼을 사용 하 여 게임을 선택한 다음 새로운 메뉴에서 ` 업데이트 확인 `을 선택 하면 됩니다. 나는 항상이 사이트에가 서 마인 크 래 프 트에 대 한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에 나는 aptoide에가 서 검색 마인 크 래 프 트 나는 그것을 다운로드 하려고 업데이트 1.5.0.0이 있지만 다운로드 링크는 가장 오래 된 마인 크 래 프 트 버전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내가 아무 문제 없이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웹 사이트입니다. ut는 여전히 1.5.0.0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특별 한 마인 크 래 프 트 텍스처 업데이트는 꽤 잠시 동안 minecraft.net에서 사용할 수 있다, 지금은 게임에서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알파 버전은 5 월 17 일에 PC에 대 한 공개적으로 발표, 2009, 그리고 점차적으로 업데이트, 정식 버전은 11 월 18, 2011에 릴리스 되었습니다. 안 드 로이드 용 버전은 10 월 7 일 이전에 출시 되었으며 iOS 버전은 11 월 17 일 2011에 출시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5 월 9, 2012에 x 박스 라이브 아케이드 게임으로 x 박스 360에 출시 되었다; 플레이 스테이션 3 12 월 17 일, 2013; 9 월 4 일에 플레이 스테이션 4, 2014; Xbox One에서 다음 날; 10 월 14, 2014에 플레이 스테이션 Vita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