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크리드 오리진 다운로드

어쌔신 크리드® 기원 – 파라오의 저주는이 dlc를 uplod 하시기 바랍니다 고 대 이집트, 위엄과 음모의 땅, 권력에 대 한 무자비 한 싸움에서 사라지고. 당신이 한 설립 순간으로 돌아갈 때 어두운 비밀과 잊혀진 신화를 공개: 암살자의 형제 정신의 기원. 신비한 고 대 이집트에 설정, 어쌔신 크리드® 기원은 새로운 시작입니다. 고 대 이집트의 전국에 걸쳐 큰 피라미드와 숨겨진 무덤을 탐험 하는 동안 싸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경험 하 고, 당신의 여행을 따라 많은 기억에 남는 스토리 라인을 발생 합니다. 암살자의 형제 애의 기원 이야기를 발견.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은 프톨레마이오스 이집트의 먼지에 설정 된 스토리에서 다양 한 임무를 수행 해야 하는 3 인칭 액션, 모험 및 스텔스 게임입니다. 디스커버리 투어는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의 다른 측면을 보여줍니다 ` 이집트 암살자의 신조 기원 게임은 나 일 강을 아래로 항해, 피라미드의 신비를 밝히기 또는이 거 대 한 탐구로 위험한 고 대 세력 및 야생 짐승에 대 한 귀하의 방법을 싸움 예측할 수 없는 토지. 강하고 기억에 남는 캐릭터와 함께 경로를 건너로 여러 퀘스트와 파지 이야기에 참여에 이동, 가장 절망적 인 아웃 캐스트에 가장 부유한 높은 출생에서.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PC 게임은 고도로 압축 금이 지금 여기에 드디어! 유비 소프트에 의해 출판, 어쌔신 크리드 기원 2015의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를 따라 인기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최신 할부입니다. 이 게임은 피라미드, 상형 문자 및 스핑크스 가득한이 경우 가상 세계를 통해 자유롭게 로밍 할 수 있는 개방형 세계 디자인을 제공 합니다.

그것은 알렉산더 대왕에 떨어진 후 기간에 이집트에 설정, 게임은 고 대 이집트 이미지 그리스와 심지어 로마의 영향을 혼합. 산책, 낙 타를 타고, 승마에 걸릴 수 있습니다 또는 심지어 주위에 보트를 사용 하 여, 선호. 시리즈의 이전 게임에 대 한 업데이트에서, 당신은 지도의 영역을 잠금을 해제 하기 위해 등반 해야 무한 한 키 구조가 없습니다. 또한, 혁신적인 반응 기반 시스템은 이전 전투 상황을 대체 했습니다. 해상 분쟁의 팬 들은이 요소가 ` 기원 `에서 반환 되는 것을 발견 하 게 되어 기쁘게 생각 합니다. 또한, 유용한 아이템과 보물을 찾기 위해 무덤 습격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최대 40%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에서 30% 오프 시즌 패스. 판매는 3 월 31 일 종료 됩니다.

당신은 실현 후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를 업로드 할 때? 이 창의 왼쪽 하단 모서리를 클릭 하 여 용감한 설치. 그리고 당신은 모든 설정 있어! 강렬 하 고 감정적 이며 기억에 남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각 퀘스트를 통해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모험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 내가 이미 한 달 전에 게임을 설치 한 경우 파라오의 저주를 추가 하는 방법. 도와 주세요. 용감한 블록 원치 않는 콘텐츠를 기본적으로 유지 하 고 계산 나 일 강을 항해, 피라미드의 신비를 밝히기 또는이 거 대 하 고 예측할 수 없는 땅을 탐험으로 위험한 고 대 세력 및 야생 짐승에 대 한 귀하의 방법을 싸움. 강하고 기억에 남는 캐릭터와 함께 경로를 건너로 여러 퀘스트와 파지 이야기에 참여, 가장 절망적 인 아웃 캐스트에 가장 부유한 높은 출생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