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지역 다운로드

그러나 원하는 경우 해당 데이터를 삭제 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오프 라인 지도 메뉴로 다시 이동 하 고 수정 하려는 다운로드 한 옵션을 누릅니다. 그러나 무기한으로 액세스 하려는 경우 오프 라인 지도를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시작 하려면 Google 지도의 왼쪽 상단에 있는 햄버거 아이콘을 탭 한 다음 ` 오프 라인 맵 ` (Android) 또는 ` 오프 라인 영역 ` (iPhone)을 선택 합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 한 맵 영역을 선택한 다음 다음 화면에서 “업데이트”를 누릅니다. 이 작업을 완료 하면 다른 달에 대해이 맵 영역에 오프 라인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사용 하기 위해 맵이나 영역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를 “오프 라인 영역” 이라고 합니다. 영역을 다운로드 한 후 평소 처럼 Google 지도 앱을 사용 하세요. 인터넷 연결이 느리거나 없는 경우 번개 화살이 표시 되 고 Google 지도에서 오프 라인 영역을 사용 하 여 방향을 대신 제공 합니다. • 길 찾기 및 경로 보기 • 사용 탐색 • 위치 검색 1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에서 Google 지도 앱을 엽니다.

2 인터넷에 연결 되어 있고 Google 지도에 로그인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3 팜 스프링스 같은 장소를 검색, 마드리드,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을. 4 페이지 하단에서 장소의 이름 또는 주소 (흰색 막대)를 탭 합니다. 레스토랑 처럼 ` 장소 `를 검색 하는 경우 더보기를 탭 합니다. 5 다운로드를 선택 합니다. 셀룰러 데이터를 사용 하 여 경로를 다운로드 하려면 Google 지도를 열고 사이드 메뉴를 연 다음 ` 오프 라인 지도 `를 탭 합니다. 거기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을 누르면, 또는 팝업 프롬프트 (안 드 로이드)에 “와이파이 또는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다음에 “다운로드 환경 설정”을 누르거나, 또는 단순히 선택 된 섹션에서 “Wi-fi 또는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오프 라인 영역 (iOS)을 다운로드 합니다. 이 메뉴의 작은 방법으로 오프 라인 지도에 대 한 옵션이 표시 됩니다. 탭 합니다.

참고: 일부 지역에서는 계약상의 제한, 언어 지원, 주소 형식 또는 기타 이유로 오프 라인 지도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Google이 정확한 지 확인 하기 위해 업데이트 해야 하기 때문에 이러한 맵은 결국 만료 된다는 점을 기억해 야 합니다. 저장 한 영역과 만료 시기를 확인 하려면 Google 지도를 열고 메뉴 아이콘을 탭 한 다음 ` 오프 라인 영역 `을 선택 합니다. Android에서는 ` 나만의 맵 선택 `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iOS에서는 ` 로컬 `과 ` 사용자 지정 영역 ` 이라는 두 가지 옵션을 얻게 됩니다. 모든의 도와 목적을 위해, 후자의 옵션은 안 드 로이드의 “자신의 지도를 선택” 선택을 동일 합니다. IPhone을 사용 하 고 있거나 Android에서 검은색 배너가 표시 되지 않은 경우 오프 라인 지도를 다운로드 하는 과정은 좀 더 지루한 작업 이지만 여전히 할 수 있습니다. 시작 하려면 Google 지도를 열고 왼쪽 상단의 햄버거 메뉴를 탭 한 다음 ` 오프 라인 영역 `을 선택 하 고 다음 화면에서 ` 사용자 지정 영역 `을 선택 합니다. Collector에서 맵 다운로드를 비활성화 하려면 맵의 항목 세부 정보에서 오프 라인 모드 사용 확인란을 선택 취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