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리갈 다운로드

이전 리갈 주류는 Vemis 가족에 의해 1998에서 인수 되었다. 그 이후로, 우리는 오늘날의 리갈 시장으로 변환 하기 위해 꾸준히 일했다. “차이를 경험 하는 것”은 첫날부터 우리의 좌우명 이었습니다. 2009에서 우리는 우리의 401 남쪽 Ave 위치에서 우리의 첫 번째 주요 혁신을 겪었다. 2015에 빨리 감기 우리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 396 사우스 애비뉴에서 새로운 2만 평방 피트 위치에 재배치 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쇼핑 경험을 다르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고급 와인, 공예 맥주, 주류, 프리미엄 음식, 멋진 이탈리아 패스트리 및 모든 미니 마트 요구의 확장 선택을 제공 합니다! AMC에서 마음 불고 RealD 3D 경험에 눈을 잔치. 새로운 디지털 방식을 사용 하면 편안 함을 희생 하지 않고도 놀라운 깊이와 선명도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음식과 음료를 빨리 얻고 특별 한 제안을 찾아보십시오! 지금 또는 AMC 극장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해보십시오. 프리미어 맥주, 와인, 주류 판매점 또한 응용 프로그램에 전체 서비스 델리, 샌드위치 숍, 빵집, 미니 마트 체크를 제공 하 고 영화 티켓을 구입 하기 위해 Moviepass 카드를 사용! Moviepass 응용 프로그램에 극장과 상영 시간을 검색 합니다. #1 주류 판매점과 델리에 투표 하는 위트 맨 2016! 지역 2016에 #2 주류 판매점 투표! 2017의 올해의 소유자 연산자 투표! 지금 가입 하 고 카드를 즉시 배송 합니다. 우리는 항상 위트 맨과 사우스 쇼 어 공동체의 뿌리를 소중히 여기 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고객을 알고, 그들의 가족을 알고, 우리가 할 수 있는 때마다 우리의 지역 사회를 지원 하기 위해 손을 빌려에 자부심을가지고.

우리는 위트 먼 음식 식료품 저장실 뿐만 아니라 위트 먼 공원의 친구 들과 자랑 스러운 파트너입니다. 엄선 된 고급 와인, 크 래 프 트 맥주, 증류주를 즐겨보세요. 매주 금요일 오후 4 시-오후 7 시에 매장 시음 회를 저희와 함께 하세요. 델리에서 가정식 저녁 식사 또는 갓 준비한 샌드위치를 주문 하세요. 우리의 몬 틸 리 코스 패스트리 및 케이크와 함께 사막 갈망을 만족 시키십시오. 체크 아웃에서 우리와 함께 행운의 숫자를 재생 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다른 곳에서 쇼핑을 하지 않는 모든 이유가 있다! 396 사우스 애비뉴, 위트 맨, 매사추세츠 02382, 미국 가장 큰 화면에서 가장 선명한 이미지로 결합 된 몰입 감 넘치는 오디오는 표준 시네마 경험을 능가 합니다. 아이 맥스는 AMC에서 영화를 최대한 경험 하십시오.

마 구 핀 스 바에서 맛 있는 성인 전용 음료를 즐기세요. 맥주와 와인이 항상 준비 되어 있으며, 일부 극장에서는 고급 증류주와 AMC가 제작한 칵테일도 제공 합니다. 21 명 이상만 숙박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