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트앤블레이드 다운로드

&, Warband 버전 1.1 이상 마운트를 사용 하는 경우 패치를 사용해 게임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사용 하십시오 (~ 314 MB). 그것은 운영 체제와 사용자가 사용할 수 윈도우 비스타 이전 버전, 당신은 영어로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버전은 1.153이 고 6/14/2013에서 최신 업데이트가 발생 했습니다. 이후 우리는 2011에서 우리의 카탈로그에이 게임을 추가, 그것은 325.680 설치에 도달 하는 관리, 그리고 지난 주 429 다운로드를 얻었다. 다운로드에 대 한, 마운트 > 블레이드 카테고리 PC 게임의 평균 프로그램 보다 많은 여유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는 합리적으로 가벼운 게임 이다. 그것은 루마니아, 미국, 폴란드에서 매우 인기 있는 게임 이다. Blast 마스터 토너먼트 우승에 대 한 최전선 전술 축 하! 클로 a는 스릴과 강렬한 결승전이 될 것으로 밝혀졌다 무엇에 놀라운 싸움을 넣어 Commiserations. * 모델을 구입 하기 전에 try를 통해 마운트를 제공 하 고 있습니다. 당신은 게임을 다운로드 하 고 즉시 재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은 레벨 7에 도달할 때까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트라이얼 버전입니다. 그런 다음 온라인으로 라이선스를 구입 하 여 게임을 전체 모드로 업그레이드 하 고 캐릭터를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를 구입 하자마자 당신은 레벨 제한을 제거 하 고 멀티 플레이어 서버에서 재생할 수 있는 시리얼 키를 얻을 것 이다. 게임을 다시 다운로드할 필요는 없습니다. 모델을 구입 하기 전에 try를 통해 서 마운트를 제공 하 고 있습니다. 당신은 게임을 다운로드 하 고 즉시 재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운로드 한 것은 데모가 아니며, 전체 게임입니다. 하지만 레벨 제한은 7입니다.

캐릭터가 레벨 7에 도달 하면 새로운 게임을 시작 하거나, 게임을 충분히 좋아 했다면 온라인으로 라이선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라이센스를 구입 하자마자 당신은 레벨 제한을 제거 합니다 시리얼 키를 얻을 것 이다. 게임을 다시 다운로드할 필요는 없습니다. 마운트 & 톱날: Warband 가장 최근의 안정 버전은 1.174입니다. 다운로드 하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사용 하십시오 (~ 797 MB). 생존자,이 게임은 전체 게임을 acces 할 수 있도록 코드가 필요 합니다 (어떤:P에 lvl7에서 수준까지), 그리고 그 코드 u는 게임을 구입에서 얻을, 또는 YouTube에서 코드를 검색 하 여, 그냥 “마운트 및 블레이드 감시 코드”를 넣어, 당신은 게임:)을 즐길 희망 당신은 너무 개조를 받아야 합니다 마운트 & 톱날은 말의 뒤쪽에서 독특한 전투 인 전투 경험을 제공 합니다. 그것의 이름에 충실 게임에서 전투의 대부분은 고귀한 군마의 뒷면에 장착 할 때 발생 합니다. 모든 것이 본격적인 이며, 그 어떤 것이 든 당신의 퀘스트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기의 다양 한 있다. 칼 라 디의 땅은 전쟁과 함께 난무 이며, 당신은 그것의 유산과 운명을 조각 하는 가운데 한 사람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