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푼젤 더빙 다운로드

9 월 10 일, 2009에는 배우와 싱어 작곡가 맨디 무어가 라 푼 젤의 목소리로 주조 된 것을 발표 했 고, 배우 재커리 레비는 플 린 라이더의 목소리를 제공 했습니다. 8 9 [6] 맨디 무어는 라 푼 젤 이야기에 대 한 영화가 만들어지는 것을 들었을 때, 오디션을 통해 프로젝트에 접근 했다. 23 무어는 나중에 그녀가 어렸을 때부터 디즈니 공주가 되는 꿈을 꾸 었 고, 라 푼 젤의 역할을 통해 그녀의 “궁극의 어린 시절의 꿈”을 성취 했다고 말했다. [28] 그녀는 인 어 공주와 미녀와 짐승, 알라딘과 사자 왕과 같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의 “만나고 팬”으로 자신을 설명 하 고, 그 같은 디즈니 아이콘의 혈통이 “유산”의 일부가 될 수 있는 영광 이었다. 영화는 뮤지컬이 되기 때문에 모든 auditionees가 여러 장면을 읽고 그들의 선택의 노래를 수행 해야 했기 때문에 성우가 행동 하 고 노래 할 수 있도록 해야 했습니다. 30 이 노래 섹션에서 무어는 조니 미첼에 의해 “저를 도우 라”를 선택 했는데, 그녀는 제 4 차 스튜디오 앨범에서 커버 한 노래를 2003. [32] [33] 무어는 그녀가 여러 오디션 세션에 참석 해야 한다고 밝혔다. [29] 그리고 그 경험을 “꽤 재미” 라고 설명 했지만,이 역할을 위해 많은 경쟁이 있을 것 이라고 믿 었 기 때문에 부분을 얻기 위해 많은 희망을 두지 않았다. [27] 그녀는 그냥 어떤 불안 없이 그녀의 최선을 수행. [23] 그녀가 그 부분을가지고 있다고 디즈니에 게 서 콜백을 받았을 때, 무어는 자신을 “달 너머” 라고 설명 했다. 나는 친구 들과 남편과 함께 있었고, 나는 소식을 발견 하자마자 비명을 지르고 있었다. ” 【 23 】 라 푼 젤의 매력적이 고 귀여운 디자인에 대응 하 여, [44] 디렉터는 플 린 라이더에 게 “가장 잘 생긴, 가장 매력적인 남성 리드 디즈니가가지고 있는 것을 확인 하 고 싶었습니다.” [45] 그들은 큰 “뜨거운 남자 회의”를 개최 어디 그들은에 대 한 수집 30 스튜디오에서 여자와 그들은 남자에서 매력적인 것으로 간주 하는 그들에 게 물었다. [46] 그들은 그들의 좋아하는 남성 배우와 유명인의 이미지의 수백을 가져왔다, 찢 어 다시 붙여 했다.

[46] [47] 많은 심의 후, 그의 룩은 결국 하나의 컨셉 드로잉으로 좁혀 졌다. [45] [46] 기존 기술은 계속 해 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머리를 애니메이션 하는 것은 도전으로 밝혀졌다.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켈리 워드는 6 년 동안 프로그램을 작성 하 여 그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48] 늦은 1 월 2010,이 지휘자는 여전히 라 푼 젤 캐릭터의 머리 길이 작동 하려고 하는 경우 확실 하지 않았다. 이러한 문제는 마침내 3 월에 해결 되었다: [49] 원래 볼트 용으로 개발 된 다이나믹 와이어 라는 이름의 개선 된 버전의 헤어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은 결국 사용 되었다. 머리카락 부유물을 물에 believably 다른 유사한 문제를 해결 하려면 불연속 미분 형상이 원하는 효과를 생성 하는 데 사용 되었으므로 애니메이터는 이러한 특정 작업을 직접 실행 하지 않고 며칠 동안 분. [50] 그 렌 노에 따르면, 영화의 줄거리의 개발 중 가장 어려운 문제 중 하나는 그녀가 그로 인해 어머니 고 델을 탈출 하 고 다른 특정을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영화를 즉시 종료 하지 않고 타워에서 라 푼 젤을 얻는 방법 이었다 목표를 추구 합니다. [25] 한 모임에서, 애니메이터 존 시는 신비한 떠 다니는 등불을 찾고 있던 해결책이 되는 아이디어를 떠 왔다. [25] 다시 탑에서 라 푼 젤은 수 년 동안 그녀의 그림에 무의식적으로 혼 입 한 왕국의 상징을 인식 한다.

그녀가 오랫동안 잃어버린 공주 임을 깨닫고, 그녀는 고 대에 게 대결 한다. 유진이 선 고를 하 게 되 면, 오리 새끼는 그를 탈출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는 막시무스에 있는 고 델의 탑으로 다시 운반 된다. 유진이 라 푼 젤의 머리를 등반 하 여 입력, 라 푼 젤 바인딩 및 재갈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