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query slidedown 예제

다음은이 방법의 사용을 보여주는 간단한 예입니다 – 아래 예제는 jQuery에서 slideDown() 방법을 보여줍니다 : jQuery 1.6으로, .promise() 방법은 이에 대한 단일 콜백을 실행하는 지연.done() 방법과 함께 사용될 수 있습니다. 모든 일치하는 요소가 애니메이션을 완료하면 전체적으로 애니메이션을 작성합니다(.promise() 예제 참조). 모든 div를 애니메이션하여 아래로 미끄러져 600밀리초 이상 자신을 표시합니다. /echo는 비동기 호출을 시뮬레이션합니다: JSON: /에코/json/ JSONP: //jsfiddle.net/echo/jsonp/ HTML: /에코/html/XML: /에코/xml/ . callback – 애니메이션이 완료되면 호출 하는 함수를 나타내는 선택적 매개 변수입니다. W3Schools에서는 학습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접근 가능하고 편리한 형식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HTML 요소가 이미 표시되어 있으면 슬라이드 다운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프로필 페이지에 바이올린을 표시하려면 제목을 추가콜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jQuery 콜백 장을 방문하십시오.선택적 콜백 매개 변수는 슬라이딩이 완료된 후 실행되는 함수입니다. – 개인 데이터를 포함하지 않도록하십시오 – 저작권이있는 자료 속도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 세 가지 미리 정의 된 속도 중 하나를 나타내는 문자열 (“느린”, “정상”, 또는 “빠른”) 또는 애니메이션을 실행하는 밀리 초 (예 : 1000). 시간은 귀중하기 때문에 빠르고 쉬운 학습을 제공합니다. slideDown() 메서드는 높이를 조정하고 완료 후 선택적 콜백을 실행하여 일치하는 모든 요소를 보여 줍니다. .

처음에 숨겨진 요소를 사용하면 천천히 표시 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slideDown ()은 jQuery 메소드로 숨겨진 요소에서 작동하며 CSS에서 없음을 표시합니다 (가시성 : 숨김). 간단한 이미지와 같은 모든 요소에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값이 높을수록 애니메이션 속도가 느려지며 애니메이션 속도가 빨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문자열 `빠름`과 `느림`은 각각 200밀리초와 600밀리초의 기간을 나타내기 위해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다른 문자열이 제공되거나 duration 매개 변수가 생략된 경우 기본 기간 400밀리초가 사용됩니다. . . slideDown() – 속도 매개변수를 사용하여 속도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슬라이드 효과의 속도를 지정하는 방법. 모든 입력을 애니메이션하여 아래로 밀어 1000밀리초 이내에 애니메이션을 완료합니다. 애니메이션이 완료되면 특히 포커스를 얻는 중간 입력인 경우 입력 모양이 변경됩니다. .

jQuery slideToggle() 메서드는 슬라이드다운() 및 slideUp() 메서드 간에 전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