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도서관 다운로드

이 블로그에는 존중 하는 시민 담 론의 일반적인 규칙이 적용 됩니다. 게시 하는 모든 작업에 대 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 게 있습니다. 명백 하 게 달리 명시 하지 않는 한 모든 댓글의 내용은 공개 도메인으로 릴리스됩니다. 의회 도서관은 게시 된 콘텐츠를 관리 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의회 도서관은 사용자가 생성 한 콘텐츠를 선택 하 여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어떤 이유로 든 동의 없이 콘텐츠를 삭제할 권리를 보유 합니다. 사이트에 대 한 무상 링크는 스팸으로 간주 되어 제거 된 댓글이 생성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단독 재량으로 라이브러리 사이트에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는 사용자의 권한을 제거할 권리를 보유 합니다. 우리의 의견과 게시 정책을 읽어보십시오. 때때로, 인생은 단지 우리 주변 세계의 색상의 깊이에 대 한, 순간 또는 두. 그리고, 쓰기 교수는 항상 나를 생각 나 게 하는 데 사용, “보고 잊지 마세요.” 도서관의 사진 작가 숀 밀러는 항상 그 아 지를 염두에 두고 있는 듯하다. 여기에, 위를 찾고, dc 특별 한 년의이 시간을 만드는 벚꽃에 의해 프레임, 좋아하는 국립 도서관의 돔입니다. 워싱턴 DC는 무료 박물관, 기념물 및 기념비, 의회 도서관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방문을 계획 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은 국립 벚꽃 축제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목록을 확인 하십시오.

과자/벚꽃의 새로운 출시에 대 한 알림을 받고 싶으십니까? 나무의 말하기: 당신은 유지 하 고 국립 몰의 Endow 체리 트리 캠페인에 대 한 신뢰를 통해 DC의 상징적 인 벚꽃 나무를 보호 하기 위해 노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국립 벚꽃 축제는 단지 꽃을 축 하 하는 것이 아니며, 도시 전체에서 열리는 3 주간의 문화 축제입니다. 핑크 타이 파티에서 시작 되는 것 들 (3 월 22 일 2019) — 칵테일 (복장 포함), 요리, 라이브 음악과 춤 등을 갖춘 기금 모금 행사. 개막 행사 (3 월 23 일 2019)는 워너 시어터에서 열리는 무료 이벤트로 미국과 일본 예술가 들의 전통과 현대 공연을 포함 하 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꽃 카이트 페스티벌 (3 월 30 일 2019)과 Petalpalooza (4 월 13 2019 일 2019)에 개최 되는 국립 벚꽃 축제 퍼레이드 등의 이벤트도 개최 됩니다. 벚꽃 이벤트의 전체 목록은 축제 기간 동안의 이벤트 가이드를 참조 하십시오. 이 국립 벚꽃 축제 호텔 패키지, 거래, 할인 등을 확인 하 여 봄을 축 하 하는 도시 최고의 숙박 시설 중 일부에서. 체리 블 라 썸 (나는 게으른 때문에 종종 체리로 단축) 원래 사용 사례에 대 한 라이브러리에 더 많은 기능을 추가 하기 위해 언젠가 만든 chlib 포크 했다.

이제는 더 이상 포크가 아니며 여러 번 다시 작성 되었으며 내 봇 사용 전용 (지능)에 대 한 폐쇄형 소스가 아닌 오픈 소스 이기도 합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면 GitHub 데스크탑을 다운로드 하 고 다시 시도 하십시오. . 꽃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DC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벚꽃 명소에 도달 하는 우리의 가이드를 확인 하 고 꽃이 만발한 지역에 덜 인구가. 문서가 오고 있다, 나는 맹세. 현재로 서는 example.py의 독 스트링을 만으로도 충분 합니다. 조 수 분 지를 둘러싼 아름 다운 벚꽃 나무에 도착 하는 많은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DC 순환의 내셔널 몰 루트는 제퍼슨과 마틴 루터 킹, Jr 기념관의 조석 분 지에서 직접 정차 하며, 벚꽃 근처의 인기 명소 들도 있습니다.

무엇 보다도 DC 순환기는 자유롭게 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하철을 복용 하는 경우, 블루, 오렌지 또는 실버 라인을 사용 하 고 스미스소니언 지하철 정류장에서 종료 합니다. 그곳에서 1501 메인 애비뉴 SW에 위치한 조석 분 지 환영 구역까지 도보로 10-15이 소요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