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투 다운로드

다음은 미국 Letter 크기 용지 (8 ½ ″ ″ 인치)에 인쇄할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차트입니다. 초보자 레슨 계획 PDF > 다운로드 하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한 아 푸 다 정장 차트 PDF를 다운로드 하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 게임을 시작 하기 전에 찾을 수 있는 특별 한 조건이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한 세트에 4 개의 카드를 보유 하 고 있는지 또는 테이블에 한 세트에 3 개의 카드가 있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당신의 턴의 끝에서, 당신은 어떤 일치 하는 카드를 얻을 경우, 당신은 그 카드를 수집 하 고 상대방에 게 볼 수 있도록. 게임은 현재 플레이어가 충분 한 포인트가 있거나 남아 있는 카드가 없는 경우 게임을 중지 하기로 결정 될 때까지 계속 됩니다. 카드를 식별 하는 것은 배우기 간단 하 고 게임의 끝에서 포인트를 득점에 중요 한 부분입니다. 이동-정지에 포인트를 수집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내가 언급 하지 않은 더 특별 한 조건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기초를가지고 있다면, 새로운 규칙의 일부를 학습 하 고 조 커 카드를 사용 하 여 게임을 시도. 난 당신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카드 게임을 배운 희망! 한국 거기서 카드의 갑판은 일반적으로 보너스 카드를 포함 한다. 4 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변형이 있기는 하지만 일반적으로 두 명 또는 세 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최소 미리 정해진 포인트 수 (보통 3 ~ 7 개)를 득점 한 다음 “Go” 또는 게임의 이름이 파생 되는 ` 중지 ` 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Go”가 호출 되 면 게임이 계속 되 고, 포인트 또는 금액의 수가 먼저 증가 하 고, 세 배가 되 고, 3 배로 늘어납니다. “Go”를 부르는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가 최소 점수를 획득 하 고 모든 점수를 스스로 획득 하는 위험을 감수 합니다. “Stop”이 호출 되 면 게임이 끝나고 발신자가 상금을 수집 합니다. 도박 측면은 카드의 숨기기와 손을 개선 하기 위해 외국 카드의 도입을 포함 하 여 부정 행위를 통해 불신을 제공 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재생 하는 경우 게임은 가족 가정 외부에서 큰 주의와 함께 재생 됩니다, 일반적인 예로. 초보자 레슨 계획은 처음 선수, 어린이와 노인을 위한 것입니다. 수업에는 카드와 포인트를 플레이어에 게 친숙 하 게 하는 연습이 포함 됩니다. 아래의 레슨 계획 및 카드 차트를 다운로드: 나는 배우기 간단 하 고 재생 하기 쉬운 거기서 카드를 사용 하 여 게임을 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Go!” 라고 말할 수 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당신이 시작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동 중지의 간단한 버전을 제공 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나는 (일반적으로 다른 선수가 손실 된 가정으로 1 승자가 있다) 3 사람 게임에서 하나의 선수가 손실 될 때와 같은 이동 정지의 게임에서 몇 가지 특별 한 상황을 언급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신, 당신은 간단 하 고 배우기 쉬운 카드 게임을 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끝으로 건너 뛰고 난 당신에 게 같은 카드를 사용 하 여 다른 게임을가 르 칠 것입니다. 하지만, 미리 카드에 대해 배울 수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카드는 딜러의 오른쪽에 있는 플레이어부터 시계 반대 방향으로 처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