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flash player 무료 다운로드

플래시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C: 드라이브 내에 설치 되 고 프로그램 파일에서 분류 됩니다. 또한 활성 상태일 때 작업 관리자 내에 표시 됩니다. 원하는 경우 다른 위치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이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하는 요금 또는 수수료의 유형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향후 재무 약정 없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이전 버전 (보안 및 안정성 문제 등)에서 고통을 몇 가지 문제 뿐만 아니라, ActionScript 3.0에 대 한 지원을 포함 하 여 다림 질. 또한 환상적인 3D 그래픽을 가능 하 게 합니다. 이것은 웹 사이트에 더 역동적이 고 흥미로운 탐색, 게임 및 상호 작용을 합니다. 운영 체제/브라우저 조합이 표시 되지 않으면 보관 된 Flash Player 버전 페이지를 참조 하십시오. 먼저 주소 표시줄에 “chrome: 플러그인”을 입력 합니다. 이 페이지가 나타나면 Flash 메뉴로 이동 합니다.

그러면 Flash Player가 표시 됩니다. 번들을 활성화 하려면 이름 아래에 옵션이 있습니다. 이 작업을 클릭 하면, 플래시 플레이어는 구글 크롬 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탕 하느님 다른 Adobe 제품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 하 여 온라인 비디오 탐색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이전 버전에 비해 흥미로운 추가 및 개선의 범위를 포함. 그 목록의 상단에는 h. 264 비디오 코덱 및 수정 처럼 맑은 사운드와 함께 훨씬 더 풍부 하 고 높은 해상도의 영상을 제공 하는 HE-AAC 오디오 코덱을 위한 지원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약간 감소 된 성능으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에서 이러한 기능을 소개 하는 것은 웹 비디오의 또 다른 혁명을 트리거하기로 설정, HD 영화는 이미 YouTube에서 중요 한 요소입니다-그들은 모양과 좋은 소리!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면 Adobe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을 읽고 동의한 것으로 인정 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웹 사이트 내에서 임베디드 비디오 및 게임을 재생할 수 있는 경량 플러그인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브라우저 내에서 직접 우수한 비디오 재생 및 고급 스트리밍 미디어 기능을 제공 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얼마나 많은 메모리를 필요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경량 브라우저 플러그인과 일관 되 고 매력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 하는 풍부한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 런타임, 멋진 오디오/비디오 재생, 그리고 흥미 진 진한 게임 플레이. 참고: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내장 되어 있지만,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