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다운로드 방법

올리비아, 당신은 맥에서 그것을 읽을 어디에서 ebook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Ebook의 두 가지 형태는 MOBI (킨 들) 및 EPUP (기타)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맥에서 그들 중 하나를 읽을 수 있습니다! Safari 또는 Chrome을 사용 하 여 ebook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어디에서 ebook을 구입 했습니까? 내가 당신이 그것을 구입 한 곳을 알고 있다면 나는 당신에 게 더 자세한 지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에서 아마존 킨 들 앱을 검색 하 고 다운로드 하십시오. 이제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아마존에서 전자 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당신의 장치에 과거에 아마존에서 구입 한 다른 전자 책을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카-칭! 당신은 또한 휴대 전화에 연결 하 고 킨 들 응용 프로그램에 파일을 테스트용으로 로드 하 여 모든 게시자 또는 저자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한 ebook mobi 파일을 사이드 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로딩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킨 들에 게 빛나을 참조 하십시오). 당신이 가입 하지 않은 경우 동굴을 예약, 우리는 당신이 사랑 할 것 이다 전자 책에 큰 거래를 보낼 시작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전자 책은 이제 장치에 넣어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독자을 최대한 얻을 수 있는 친구와 함께 전자책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 한이 게시물을 공유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뿐만 아니라 동굴을 예약! 컴퓨터에서 ebook을 읽는 것에 대 한 좋은 점은 eReader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 여 사실상 모든 파일 형식을 읽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 중 일부는 이미 컴퓨터에 설치 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eReader 프로그램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석 책을 읽기 위해 PC에 구석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서 점을 통해 eBook을 주문한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eBook을 워크스테이션에 다운로드 하십시오 .이 가이드는 위의 방법 모두를 사용 하 여 당신의 킨 들에 게 당신의 전자 책을 로드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대 여 하 고 친구와 가족에 게 킨 들 책을 빌려 수 있습니다. 여기에 킨 들 전자책을 공유 하는 방법에 대 한 가이드입니다. 우리의 전자책 킨 들 화재 및 eInk 버전 (킨 들, 킨 들 터치, 킨 들 키보드와 킨 들 DX)를 포함 하 여 킨 들 독자의 아마존의 라인에 읽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킨 들에 전자 책을 보려면 우리는 MOBI 파일 형식, 네이티브 킨 형식으로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책을 다운로드 하기 전에, 당신이 그들을 읽을 수 있는 방법을 결정 합니다. Ebook을 읽는 대중적인 방법은 킨 들 이나 구석 같은 전자 리더기에 있지만 컴퓨터,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에서 전자책을 읽을 수도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고, 우리가 책 동굴에 제공 하는 모든 거래는 아마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아마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의 킨 들 무제한 프로그램은 저자와 작은 출판사가 다른 곳에서 자신의 전자 책을 판매 하는 것을 허용 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무료도 서 동굴 가입의 최선을 확인 하려면, 우리는 매우 당신이 거래를 놓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사용 하는 어떤 장치에 킨 들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애플 기기와 마찬가지로, 맥도 애플도 서를 사용, 그래서 당신은 아이튠즈에서 전자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애플 장치에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플랫폼 뿐만 아니라 맥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아마존, 반스는 노블, 구글 플레이, 강타 단어, 공 방. 하자! 컴퓨터 다운로드 또는 이메일을 통해 당신의 킨 들에 Smashwords (또는 출판사/저자 사이트)에서 전자 책을 넣어 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우리의 전자 책의 모든 윈도우, 리눅스 또는 매킨토시 컴퓨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다양 한 ebook 파일 형식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각각 고유한 기능을 제공 합니다. 언제나 처럼, Smashwords 여러 다른 파일을 다운로드 하 여 Mac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에서 공 방 독서 앱을 검색 하 고 다운로드 하십시오. 읽고 싶은 무료 ebook에 사용할 수 있는 파일 형식 다운로드가 여러 개 있는 경우 위의 목록에서 기기 또는 앱과 호환 되는 파일 유형을 선택 합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 하 여 eBook을 iOS 기기로 직접 다운로드 하십시오.

안녕! 답변 주셔서 대단히 감사 합니다. DVD는 PDF 파일입니다. 책은 마이크로 소프트 회사에 의해 스캔 및 디지털화 되었고, 나는 다음 구입 및/또는 (내가 전에 두 단어를 역전 생각) 발견 된 회사에 의해 배포 된 것으로 가정 했다. 나는 실제로 다운로드 하지 않고 어도비 리더로, 내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DVD에서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