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다운로드 컴캐스트

실제로 이러한 DMCA 통지를 생성 하 고 전송 하는 것은 Comcast가 아닙니다. 그것은 IP를 방어 하는 회사입니다. 이러한 DMCA 통지를 관리 하는 Comcast의 시스템은 ip를 참조 한 ip 보유자/회사의 전자 메일을 확인 한 다음 ip가 할당 된 계정에 통지를 할당 했습니다. 그 후, 그것은 단지 파일에 전자 메일에 통지를 전달 합니다. 필요한 경우 DMCA를 설명 하는 외부에서 Comcast의 참여가 중단 된 곳 이었습니다. 이 빛에서, Comcast가 최근 반복 위반자 정책의 세부 사항을 온라인으로 출판 했다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ISP는 이전에 영구 해 적이 종료 될 수 있음을 확인 했지만, 그 같은 세부 사항에 대 한 정책을 공개적으로 철자 적이 없다. 좋은 소식은 인터넷 액세스 없이 종료 후 다른 XFINITY 서비스를 복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구독자는 Comcast에 문의 하 여 인터넷이 없는 패키지에 대 한 견적을 요청 해야 합니다. 저작권이 있는 자료를 저작권 침해로 다운로드 하는 것은 혼란 스럽습니다. 저작권이 있는 자료를 다운로드 하는 것은 반드시 불법이 아닙니다.

저작권 보유자는 자료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 했을 수 있습니다 (예: GPL과 같은 라이선스에 따라) 또는 다운로더는 저작권이 있는 자료 (예: iTunes에서)를 구입 했을 수 있습니다. 컴캐스트 측면에서, 그들은 정말 상관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귀하에 게 통지를 제공할 법적 의무가 있습니다. 그 후, 그들은 그들의 시스템에 그것을 유지 하 고 더 많은 것을 얻을로 알림의 annoyingness 증가. 당신은 브라우저 통지 (웹 사이트를 통해 팝업 프레임)를 얻기 위해 전자 메일을 받는에서 이동 당신은 당신이 호출 하지 않는 한 브라우저 통지를 받을 수 있음을 인정 해야 합니다. 내가 그곳에서 일 했을 때, 그것은 브라우저 통지에 대 한 3 통지 하 고 5 당신이 닫을 수 없는 하나를 얻을 수. 이는 내 부서가 DMCA를 시행 하는 데 얼마나 많은 참여를 하 였는 지에 대 한 제한 이었습니다. Comcast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생각 하는 좋은 방법은 자신에 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는 것입니다: 급류는 모두 때때로 게임 출판사에서 추적기와 엮입니다. 당신이 토런트를 다운로드 할 때, 당신은 당신과 같은 일을 하 고 있는 사람들과 거 대 한 수영장에서 얻을. 게임/노래/영화를 다운로드 합니다. 출판사의 “스파이”, 말하자면, 다운로드 하 고 그 급류를 시드하는 모든 IP 주소의 목록을 가져옵니다. 이 모든 것이 사용자의 IP 주소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Comcast에 대 한 토 렌트에 대 한 DMCA 경고의 수는 내가 Comcast를 사용 하 여 구독을 잃는 데 걸립니까? Isp 이러한 AT&T, Cablevision 시스템, 컴캐스트, 타임 워너 케이블 및 버라이존 교육 하 고 결국 불법으로 자료를 다운로드에서 해 적을 방지 하기 위해 “여섯 스트라이크” 계획을 구현. 2 분 읽기 그것은 당신의 활동을 모니터링 하는 Comcast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그들의 시스템과 함께 열심 이상 아무것도 하 고 있지 않은지 확인 하지만, 콘텐츠가 염려 되는 한, 나는 그들이 당신이 모든 것을 섹스를 줄 생각 합니다. 우선, Comcast는 Xfinity 서비스의 가입자가 4 차 회로 판결에 따라 권리 보유자의 보고서를 기반으로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음을 명확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