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패드++ 다운로드

메모장 플러스 구문 검사의 관점에서 자바를 지원 합니다. 이는 Java 코드를 작성할 때 앱이 코드를 강조 표시 하 여 이해 하기 쉽게 만들고 잠재적 오류를 확인 한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Java 코드를 실행할 수는 없지만 Java JDK와 함께 사용 하 여 코드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메모장 + +에는 업데이트를 확인 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함께 제공 됩니다. 그것은 완전히 별도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응용 프로그램의 설정에서 실행에 그것을 실행 하려면 메모장 + +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수동으로 응용 프로그램의 현재 버전을 제거 하 고 최신 것을 다운로드 하 고 정상적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메모장 + +는 참으로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오픈소스는 응용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할 뿐만 아니라 누구나 다운로드 하 고 원하는 대로 수정할 수 있는 소스 코드도 자유롭게 제공 한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응용 프로그램은 한 번에 많은 사람/조직에 의해 유지 될 수 있다. 메모장 + + 무료 다운로드. 항상 Softonic 서버에서 사용할 수 메모장 + +는 더 또는 적은 모든 메모장에 필요 하지만 부족 (그것은 윈도우에서 메모장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이 강력한 기능을 갖춘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27 개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 하 고 정규 표현식을 검색 하며 구문 강조 및 접기, 동기화 된 편집 및 보기 등을 지원 합니다. 로드 하는 옵션: 우리는% APPDATA%를 사용 하지 않도록 메모장 + +를 설정할 수 있지만 오히려 설치 디렉토리에서 구성 파일을 로드 하거나 쓰기; 이 기능은 USB 장치에서 메모장 + +를 실행할 때 유용 합니다. 메모장 + +의 버전 7.6.6 이후, 분배 패키지는 GnuPG (GNU 프라이버시 가드)를 사용 하 여 디지털 서명으로 서명 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메모장 + + 패키지의 신뢰성과 무결성을 안정적으로 검증할 수 있습니다. 개인 및 전문 사용을 위한 무료 클래식 메모장 완전 한 소스 코드 편집기 및 메모장 교체 불행 하 게도, 메모장 + +는 OSX 또는 다른 애플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처음에 마이크로 소프트의 메모장 응용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메모장 + +는 윈도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맥과 리눅스 운영 체제에 대 한 대안의 숫자는, 윈도우 플랫폼에 대 한 대안의 범위를 언급 하지 않기 위하여 있다. 먼저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잠재적으로 악성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방지 하기 위해 공식 메모장 + + 사이트에서이 작업을 수행.

이전 버전에는 보안 결함이 있을 수 있으므로 유사한 이유로 항상 최신 버전을 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하 고 화면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강력한 편집 구성 요소 Scintilla를 기반으로 하는 메모장 + +는 c + +로 작성 되었으며 순수 Win32 API와 STL을 사용 하 여 더 높은 실행 속도와 더 작은 프로그램 크기를 보장 합니다. 사용자 편의성을 잃지 않고 최대한 많은 루틴을 최적화 함으로써 메모장 + +는 세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노력 하 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