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장소

선택한 폴더의 경로가 “다운로드 위치” 편집 상자에 표시 됩니다. 이 위치는 ` 다운로드 하기 전에 각 파일을 저장할 위치 묻기 ` 확인란을 선택한 경우 `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을 기본 위치로 표시 합니다. ` 설정 ` 탭에서 ` X ` 버튼을 클릭 하 여 닫습니다. 기본적으로 Chrome은 사용자 계정의 ` 다운로드 ` 폴더에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다른 위치에 저장 하려는 경우 Chrome 다운로드 폴더 위치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혹시 윈도우 8, 윈도우 7 또는 윈도우 10에서 파일, 폴더 또는 아마도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려고 할 때,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있는 충분 한 디스크 공간이 없 었 당신에 게 일어난? 음, 이것은 주로 때문에 윈도우 8, 7 그리고 윈도우 10, 다른 마이크로소프트 운영 체제와 같은, 기본 다운로드 위치 폴더를 C:/에 설정 또한 운영 체제가 있는 곳에 드라이브를 제공 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경우 사용 가능한 공간이 많지 않은 이유입니다. 앱이 선택한 드라이브의 루트로 이동 된다는 점에 유의 하십시오. 윈도우 10 자동으로 드라이브의 루트에 WindowsApps 라는 새 폴더를 만들고 거기에 넷 플 릭 스 응용 프로그램을 이동 합니다. 선택한 드라이브 아래의 폴더를 새 위치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Tn 아래의 튜토리얼, 당신은 당신의 시간의 5 분에 윈도우 8, 7 또는 윈도우 10에서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 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파티션에 충분 한 여유 디스크 공간이 없다는 메시지가 팝업 되는 경우에도 다운로드 위치 폴더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 시간을 낭비 하지 않고 자습서를 시작 하 고 다운로드 한 항목에 대 한 새 디렉터리를 설정 해 보겠습니다. Netflix 앱을 이동 하면 이미 다운로드 한 동영상도 새 위치로 이동 합니다. 따라서 netflix에서 일부 동영상을 이미 다운로드 한 경우에도 Netflix 앱을 안전 하 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Chrome 설정을 변경 하지 않고 새 폴더에 다운로드 한 파일의 복사본을 만들려면 다운로드 목록으로 이동 하 여 파일 이름을 선택한 다음 대상 폴더로 드래그 합니다. 이 파일을 복사 하지만 원래 폴더에서 이동 하지 않습니다. 기본 설정을 사용 하면 Netflix가 Windows 10이 설치 된 드라이브에 설치 됩니다. 이 설정의 문제는 Netflix가 설치 된 동일한 드라이브에 다운로드 한 모든 동영상 (Netflix 다운로드 위치 파악)을 저장 한다는 것입니다. 화면 하단에서 고급을 선택 하 고 다운로드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운로드를 위해 기본 위치를 사용 하지만이 폴더를 변경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개의 큰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경우 로컬 디스크에 충분 한 저장 공간이 없으면 외부 하드 드라이브나 네트워크 드라이브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Chrome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저장 하는 위치로 새 기본 폴더를 설정 하겠습니다.

그러나 Chrome에서 다운로드 폴더 위치를 선택할 때마다 요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