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다중회귀분석 예제

그래서, 이것은 파이썬에서 선형 회귀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빠른 (그러나 오히려 긴!) 소개되었습니다. 실제로는 전체 데이터 집합을 사용하지 않지만 데이터를 학습 데이터로 분할하여 모델을 학습하고 테스트 데이터를 추측하여 모델/예측을 테스트합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읽고 싶은 경우에, 내 다음 블로그 게시물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한편, 난 당신이이 게시물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난 다음 하나에 당신을 “볼” 거 야. 선형 회귀를 구현하고 scikit-learn의 범위를 벗어난 기능이 필요한 경우 통계 모델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것은 통계 모델의 추정, 테스트 수행 등을위한 강력한 파이썬 패키지입니다. 그것은 뿐만 아니라 오픈 소스. 더 이상 지체없이 파이썬용 Scikit-Learn 모듈을 사용하여 여러 선형 회귀를 수행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여 회귀에 대한 수많은 파이썬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무료 및 오픈 소스입니다. 이것이 파이썬이 기계 학습의 주요 프로그래밍 언어 중 하나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Statsmodels는 “다양한 통계 모델의 추정뿐만 아니라 통계 테스트 및 통계 데이터 탐색을 수행하기 위한 클래스와 함수를 제공하는 Python 모듈”입니다. (설명서에서) SL = 0.05X_opt = X[,[0, 1, 2, 3, 4]][0, 1, 2, 3, 4]][X_Modeled = 뒤로 제거(X_opt, SL)“### 결론우리는 우리의 모델이 꽤 좋은 일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독립 변수와 종속 변수 사이에는 여러 선형 종속성이 있습니다. 여러 변수의 데이터 집합에 선형 모델을 맞출 수 있었기 때문에 선형 관계가 매우 두있습니다. 이제 파이썬에서 다중 선형 회귀 모델을 만드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파이썬에서 뒤로 제거의 일부 자동 구현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의 두 가지를 찾아주세요 : 당신은 지금 선형 회귀가 무엇인지 알고 당신은 파이썬과 세 개의 오픈 소스 패키지로 구현 할 수있는 방법 : NumPy, scikit-learn, 및 통계모델. 안녕 여러분! “팬더”라이브러리와 NumPy 라이브러리를 간단히 소개 한 후, 파이썬에서 모델을 구축하는 것에 대한 빠른 소개를 제공하고 싶었으며, 매우 기본적인 모델 중 하나 인 선형 회귀보다 시작하는 것이 더 좋은 곳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기계 학습에 대한 첫 번째 게시물이 될 것이며 앞으로 더 복잡한 모델에 대해 쓸 계획입니다. 지켜! 그러나 지금은 선형 회귀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파이썬에 데이터를 추가하면 sklearn 및 통계 모델을 모두 사용하여 회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NumPy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공식 NumPy 사용자 가이드를 사용하고 읽기 할 수 있습니다 엄마, 아니 루프 없음 : NumPy와 배열 프로그래밍. 또한 순수 파이썬 대 NumPy vs 텐서플로우 성능 비교는 NumPy를 적용할 때 얻을 수 있는 성능 향상에 대한 꽤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선형 회귀의 개념과 주로 파이썬에서의 구현에 중점을 두고 싶습니다. 선형 회귀는 두 (단순 선형 회귀) 또는 더 많은 (다중 선형 회귀) 변수 -종속 변수 및 독립 변수 사이의 선형 관계를 검사하는 통계 모델입니다. 선형 관계는 기본적으로 하나 (또는 그 이상) 독립적 인 변수가 증가 (또는 감소) 할 때, 종속 변수도 증가 (또는 감소) 것을 의미한다 : 당신은 패키지 통계 모델을 사용하여 상대적으로 쉽게 파이썬에서 선형 회귀를 구현 할 수 있습니다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