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wave 무료 다운로드

GoldWave를 사용 하면 시작 되지 않은 것에 대 한 약간의 연습이 걸릴 수 있지만, 이전에 표준 오디오 편집기를 사용 하는 사람은이 프로그램이 동일한 맥락에서 유지 되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마우스로 오디오 파일의 청크를 쉽게 선택 하 고 다양 한 표준 기능에 대 한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과 체인 편집기 및 기타 도구는 실시간 미리 보기를 허용 하며, 즐겨 찾는 설정을 저장 하기 위해 모든 영역에 프리셋 슬롯이 많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응용 프로그램은 고도로 구성; 당신은 대부분의 기능에 대 한 자신의 키 입력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테스트 하는 동안 매우 신속 하 게 수행 하 고 안정성 문제가 없었다. 마지막으로, 모든 향후 업데이트에 대 한 무료 액세스를 보장 하는 평생 라이센스에 대 한 지불 옵션을가지고 좋은. 모두 모두, 이것은 파워 사용자를 만족 해야 하는 오디오 소프트웨어의 강력한 조각. 하나의 무료 응용 프로그램에서 네 개의 재미 있는 게임을 재생 합니다. 에픽: 당신은 서사시 무한 미로에서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인종: 친구 보다 빨리 미로를 해결. 아이 들: 밤이 되기 전에 모든 아이 들을 찾으십시오.

기울기: 꾸준한 손과 인내심이 필요 합니다. 난 정말 금파에 대 한 불만이 없다. 나는 대담에 내 비닐을 기록 하 고 사운드 비누와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 여 해당 프로그램에서 청소를 많이 합니다. 그런 다음 스테레오 또는 모노 레코드를 저장 하 고 Goldwave에서 파일을 엽 니. 그것은 오래 된 비닐에 최종 소음을 청소의 훌륭한 일을 하는 Goldwave에 험 리무버를 사용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 다음 스테레오로 모노 레코드를 저장 한 다음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 여 채널을 분리 합니다. 골드 웨이브의 최종 청소 후 모든 팝, 클릭, 럼 블 및 험은 사라 졌 어 요. 나는 또한 Goldwave에서 다른 청소 및 효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좋아한다. 그것은 돈을 위한 훌륭한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청소 하기 전에 기록 된 레코드에서 소음이 표시 되어 사용 하는 청소 정도를 알 수 있습니다.

사용 하기 쉽습니다. 충분 한 무료 사용 그것은 잘 가치를 만들기 위해. 다운로드 GoldWave v 6.36 (2018-11-19, 11.80 MB 주 서버)는 1980 년대 초부터 적어도 15 년 동안 컴퓨터에 Goldwave를 사용 하 고 있으며, 이것은 여전히 다른 사람들이 모방 하려고 하는 표준 (Lotus 123과 같은)을 설정 하는 중요 한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는 대부분의 사용자가 개인 컬렉션/음악 라이브러리에 필요한 것 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 합니다. 우수한 도움말 메뉴를 사용 하 여 아무런 문제가 없 었 어 요. 제작자에 게 축 하: 최고의 돈을 내가 보낸 적이! 나는 다른 편집기를 사용 하지 않을 것 이다. 이 녀석을 찢 어 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실제로 좋은 일을 했 고 무료 데모에서 매우 관대 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지금까지 사용한 최고의 소프트웨어 제품 중 하나입니다. 업데이트는 괜 찮 아 요, 하지만 실제로 불필요 한: 나는 문제가 없 었 어 요. 당신에 게 음악과 소리의 완전 한 제어를 제공 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음악 스튜디오를가지고 같은 컴퓨터에 링 톤을 만들 수 있습니다.

GoldWave는 여러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링크 중 하나를 선택 하 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3 월 30, 2015/버전: GoldWave 6.10 나를 쓰기 또는 기억 하는 많은 도구에 대 한 방법. 당신은 당신의 음악을 제어 하 고 당신이 그들을 필요로 하는 경우와 함께 일 하는 훌륭한 회사를 제공 합니다. 제어 베이스, 속도, 페이드 인 및 아웃, 스트레칭 등 훨씬 더. 그렉 아바 키 안 8 월 28, 2014/버전: 골드 웨이브 5.70. 당신이 올바른 도구가 있는 경우 오디오 파일은 고급 편집 기능을 제공 합니다. 오른쪽 도구는 혼합, 잘라내기 및 붙여넣기, 필터 및 효과 적용, 오래 된 vynils 및 테이프를 다시 마스터, 다른 소스에서 기록 하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포함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