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 오프라인 다운로드

이 소프트웨어에는 북마크 및 다운로드에 대 한 빠른 액세스, 페이지 확대 또는 축소를 위한 확대/축소 기능, 소셜 스트림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Facebook 위젯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바이두 브라우저는 자신의 내장 토런트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비디오 및 오디오를 저장 하기 위한 미디어 다운로드 도구, 마우스 제스처 탐색, 비디오 팝업 플레이어, 쉬운 웹 페이지 번역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볍고 빠르며 재미 있고 100% 무료입니다. 바이두 브라우저의 내장 된 미디어 다운로더를 사용 하면 쉽게 컴퓨터에 비디오 및 오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전화 또는 태블릿에 넣어 다시 하 고 그것을 즐길. 바이두 브라우저는 또한 몇 가지 좋은 보안 기능이 있습니다. 그것은 내장 된 바이러스 스캐너와 애드웨어 블록 함께 제공. 또한 다른 앱이 기존 보안 및 개인 정보 설정을 수정 하지 못하도록 하는 추가 기능도 있습니다. 바이두는 웹 사이트, 오디오 파일 및 이미지에 대 한 중국어 검색 엔진을 포함 하 여 많은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궁극적으로, 바이두 브라우저는 인기 있는 파이어 폭스에 대 한 유효한 대안을 추구 하는 사람들을 위한 권장 된 솔루션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크롬. 뿐만 아니라 그것은 당신이 웹 서핑을 할 때 품질과 속도의 측면에서 아무것도 손실에서 당신을 방지 않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온라인 서핑 경험을 향상 시키기 위해 액세서리를 추가. 모두가 PC에 대 한 가장 빠른 브라우저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구글 크롬, 파이어 폭스, 사파리,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PC를 위한 상위 4 브라우저입니다. 그러나 오늘이 페이지에서 우리는 바이두 브라우저 오프 라인 설치 라는 윈도우에 대 한 더 빠르고 빠른 브라우저를 소개 합니다.

이 브라우저는 Chrome 설치 프로그램과 같은 기능을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기능을 많이 포함, 스크린샷, 다운로드 관리자, 계정 보호, 토런트 다운로드, & 또는 웹 페이지에서 미디어 다운로드. 가장 중요 한 기능은 사이드바 기능입니다. 사이드바 기능을 사용 하면 최근 북마크의 전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모든 다운로드, 줌 기능은 페이지를 확대, 소셜 미디어 페이스 북에 대 한 & 다른 기능 위젯. 바이두 웹 브라우저 최신 버전 2019 윈도우 PC 용 오프 라인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당신은 다운로드 아이콘에서 직접 Windows 용 전체 설치 관리자 파일 바이두 오프 라인 설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이두 브라우저 최신 설치 윈도우 32 비트 & 윈도우 64 비트 OS에 대 한 지원. 개발자 바이두 Inc는 최근 바이두 최신 버전을 시작 했다.

다양 한 바이두 이전 버전은 바이두 2012, 바이두 2013, 바이두 2015 등입니다. 그러나 바이두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에서 오래 된 버전에 비해 현대 기술 검색 기능을 많이 포함 하고있다. 그래서, 당신은 바이두 최신 버전을 설치 하지 않는 경우 다음 다운로드 버튼을 따라 윈도우 XP/7/8/8.1/비스타에 대 한 바이두 브라우저 오프 라인 설치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