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gta4 다운로드

왼쪽 상단 모서리에는 3 개의 바가 있어 핸드폰의 신호 강도를 나타냅니다. 그것은 또한 GTA의 서버에 대 한 연결의 품질을 나타내는 두 배로 (1 스타는 최악의 되 고 3 별 최고 되 고). 그랜드 테 프 트 오토 4 (x 박스 360, PS3 또는 PC)의 모든 버전의 치트 코드는 니코의 휴대 전화를 사용 하 여 입력 됩니다. 아래의 각 번호를 다이얼 하 고 관련 치트 효과가 활성화 됩니다. 일단 당신이 처음으로 GTA에 치트를 사용 했습니다, 그것은 다음에 저장 됩니다 “요령″ 휴대 전화에 메뉴. 이렇게 하면 다시 원래 번호로 전화를 걸 필요 없이 나중에 다시 사용 하 고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테 프 트 오토: 리버티 시티 스토리에서 토니 치 프리 아니는 “스너프”로 사망한 신 사코 회원의 전화를 검색 합니다. 토니 원래 “홈 스위트 홈”에서 공중 전화를 사용 하 여 호출로이 전화는 아마도 그가 그때부터 사용 하는 전화입니다. 휴대 전화의 기능은 GTA 바이스 시티와 GTA 산 안드레아스에 있는 것과 유사 하지만, 1990 년대 후반 조가 비 전화로 묘사 된다. 그것은 모토로라 StarTAC 조가 비 핸드폰을 기반으로 합니다. GTA 바이스 시티에서 토미 Ver체 티는 “뒷골목 난 투” 동안 레오 청록에서 전화를 검색 하 여 그에 게 미션 이나 다른 주제에 대 한 게임 캐릭터의 전화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이 휴대 전화의 디자인은 1980 년대에 매우 성공적인 핸드폰 인 모토로라 DynaTAC을 기반으로 합니다.

주인공의 스마트 폰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마트 폰 플랫폼의 세 가지를 참조: 안 드 로이드 (프랭클린, 삼성 갤럭시 S III와 유사), 윈도우 폰 (아마도 노키아 루미 아 820와 유사), 그리고 아이폰 Os (마이클의,이는 분명히 유사한 아이폰 4/4S). 그들의 휴대 전화는 또한 실제 대응에 적합 일반 사용자: 삼성 휴대폰은 젊은이에 의해 선호 되는 동안, 아이폰은 부유 한 사람들에 의해 선호 하 고 노키아는 트레버의 라이프 스타일과 같은 가혹한 조건의 생존의 명성을가지고, 그리고 것으로 알려져 하나 가장 튼튼한 전화 거기 (향상 된 버전에서, 트레버의 휴대 전화는 더 자신의 무모 하 고 폭력적인 삶의 방식을 참조 화면에 균열이 있다). 그러나 세 가지 플랫폼의 소프트웨어는 대부분 iOS를 기반으로 하며, 미학을 제외 하 고는 게임 내 모든 3 개의 휴대폰이 똑같은 방식으로 기능 합니다. 휴대 전화, 또한 휴대폰 및 휴대 전화 (그랜드 테 프 트 오토 V와 그랜드 도난 자동 온라인)로 알려진, 다양 한 그랜드 테 프 트 오토 게임에서 주인공에 의해 수행 된 반복 휴대용 통신 장치입니다. 그랜드 테 프 트 오토 IV에 앞서, 전화의 사용은 완전히 스크립트와의 지에 전화를 걸 때 통제 할 수 없었다; 휴대 전화의 기능은 그랜드 테 프 트 오토 IV에서 크게 확장 하 고, 그 후에 더 그랜드 테 프 트 오토 V. 그랜드 테 프 트 오토: 산 안드레아스에서, 칼 존슨 그가 전화를 걸고 수신 하는 데 사용 하는 전화가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러한 임무는 일반 이야기, 다른 캐릭터의 팁과 관련 되거나 특정 목적 없이 제공 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CJ가 카탈리나에서 받는 장난 전화. HUD 아이콘은 게임 파일에 존재 하지만 일반적인 게임 플레이에서는 표시 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오랜 시간 동안 여자 친구를 방문 하지 않은 경우, 그들은 때때로와 서 그들을 날짜를 플레이어에 게 말하는 여자 친구의 여섯 중 하나에서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의 디자인은 숫자에 대 한 작은 LCD 디스플레이와 함께 초기 플립 전화의. 이는 1980 년대 후반/1990 년대 초반의 모토로라 MicroTAC 핸드폰에서, 특히 디지털 개인 커 뮤 니케이 터 모델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랜드 테 프 트 오토 4 안 드 로이드는 누구나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 가능 하며, 게임 콘솔 없이 모험과 액션을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