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가곡 악보 다운로드

` 아리랑 ` (아리랑)은 한국 민요로 흔히 한국의 비공식 국가 라고 여겨진다. 이 노래는 600 세 이상입니다 추정 된다. 아리랑은 유네스코 무형 문화 유산 목록에 두 번 포함 되어 있습니다. 한국 문화 유산 행정부는 2015에서 중요 무형 문화재 목록에이 곡을 추가 했다. “아리랑”은 강원도 정선에서 기원 한 것으로 여겨진다. 하나의 전설에 따르면, 이름은 아우 라 지에서 부두 근처의 동백 꽃을 따기 위해 사랑에 빠진 학사와 처녀의 이야기에서 파생 됩니다. 가사: 한국어 로마자 표기법: 아리랑, 아리랑 아리랑 고 갯도 병 난다는 것을 막으 며,이를 통해 서는 안 된다. 청 천 한 우 렌 자나 별도만 고 우리 네 대만만 타. Jeogi 지 오 사 니 백 두 두의 seotdaredo 꽃만 pinda. 영어 번역: 아리랑, 아리랑, 아 라리 요 … 당신은 아리랑 힐 마이 사랑을 겪고 있다, 당신은 10 li를 이동 하기 전에 당신의 발이 아픈 떠날 것입니다. 맑은 하늘에는 많은 별 들이 있는 것 처럼, 우리 마음속에는 많은 꿈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그 산은 백 두 산으로, 겨울의 한가운데에도 꽃이 만발 합니다.

한글: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 버리고 못가서 발병난다 청천하늘엔 넘어간다나를 잔별도 많고우리네 아리랑 가슴엔. 희망도 님은십리도 많다에 대 한 저 합니다. 이 제품은 독립 작곡가, 편 곡 및 작곡가의 글로벌 커뮤니티 인 SMP 언론의 일원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우리의 독립적 인 뮤지션은 다른 곳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많은 악보 플러스 커뮤니티에 대 한 독특한 작곡과 준비를 만들었습니다. 점수는 선호 하는 형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트럼펫에서 색소폰, 문자열과 피리까지, 우리는 마치 오케스트라와 함께 녹음 된 것 처럼 최고 곡을 배치 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소리를 색상에 몇 가지 부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렇지 않으면 pews에 앉아 있을 것입니다 음악가의 전체 밴드를 올립니다. 한국 전통 민속 멜로디와 한국 전통 민속 멜로디로 구성 된 > 피아노 솔로, 대한민국, 한국 음악 고급 중급-디지털 다운로더 둘러보기 제임스 마이클 스티븐 스와 제임스 마이클 스티븐 스에 의해 배열. 낭만적이 고 신성한, 세계, 아시아, 애국.

악보 싱글. 4 페이지. 에 의해 출판 제임스 M 스티븐 스 음악 ASCAP (0.167955). 당신은 단지 그들이 당신의 보컬 범위에서 완전히 투구 되는 것을 발견 하는 사랑 노래 노래를 싫어 하지? 우리는 당신을 위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KeyFinder는 노래 세부 정보 또는 제품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PraiseCharts 내부에서 실행 되는 완전히 새로운 혁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