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e ajax 예제

이전에 jQuery로 심각한 작업을 수행 한 경우 Ajax 요청을 수행하기 위해 $.ajax(XMLHttpRequest 개체를 래핑하는) 메서드를 사용했을 수 있습니다. then() 함수를 사용하면 약속을 조작하고 요청이 성공했을 때 수행할 작업을 코드에 알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콜백 함수를 사용하면 콘솔에서 응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는 XMLHttpRequest이었다. 이 인터페이스는 원래 만들어지지 않았지만 실제로 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사용 중인 많은 라이브러리는 XMLHttpRequest(예: jQuery 등에서 유명한 $.ajax(유명한)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래서, vue js 응용 프로그램과 ajax 요청에 대한 단계별로 울부 짖는 단계를 수행 하자. 이 예에서, 우리는 vue js 응용 프로그램에서 두 개의 입력 필드와 간단한 양식을 만들 것입니다. 또한 http 게시물 요청을 보내는 방법에 명확 하 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ajax api 요청에 axios를 사용하고 vue 앱에서 양식 데이터를 보냅니다. 이것은 가져오기를 사용하는 간단한 예입니다. API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자세한 내용은 가져오기 소개를 참조하세요. Vue.js 응용 프로그램에서 일부 서버에 API 를 호출하는 것은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옵션의 과다를 가지고있다. 이 자습서에서는 Vue.js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몇 가지 방법과 몇 가지 예제를 살펴보겠습니다. Async/Await를 사용하는 예제 코드는 다음과 같이 보이지만 일부 개체를 파괴하여 코드를 더 잘 보이게 합니다. 도착. 따라서 약속의 사용은 우리가 데이터를 처리하고 우리의 보기에 추가 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Axios, vue-resource 또는 더 나은 아직 브라우저의 최신 브라우저에서 API를 가져오기에 내장 된 Ajax 호출을 수행 하기 위한 옵션의 과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ajax() API를 통해 jQuery를 사용할 수도 있는데, 이 API는 XHR 개체를 사용하기 간단한 메서드 호출로 래핑하지만 한 가지 방법을 사용하기 위해 전체 jQuery 라이브러리를 포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전역 창 개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fetch() 메서드를 통해 이 새 AP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및 유일한 필요한 인수는 가져올 리소스/API 끝점의 URI/URL입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이제 도구와 구축하려는 도구에 대해 정통하게 되었으므로 바로 이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비동기 / Await는 우리의 비동기 코드를 훨씬 깨끗하게 만드는 자바 스크립트의 비교적 새로운 언어 구조입니다.

HTTP를 통해 서버에 대한 요청은 응답과 함께 반환하는 데 일정 시간이 걸리며 사용자에게 표시된 정보가 올바른지 확인하려면 코드 실행을 계속하기 전에 데이터가 반환되었는지 확인하는 데 약속이 사용되어야 합니다. API 호출의 콘텐츠를 보려면 구성 요소로 돌아가서 보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AJAX가 XML을 이름으로 보유하고 있더라도 요청을 통해 데이터를 보내거나 수신하는 방식은 XML일 필요는 없지만 일반 텍스트일 수도 있습니다. 또는 대부분의 경우 JSON은 더 가볍고 자바 스크립트자체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Vue의 개념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는 이 자습서에서 제대로 따라갈 수 있도록 플러스가 될 것입니다. 최근에 Vue를 사용하여 AJAX 요청 및 API 호출을 처리하는 방법을 묻는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옵션 매개 변수를 제공하여 POST, PUT 및 DELETE 호출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즉, 모든 제 3 자 라이브러리는 Ajax 요청을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Evan의 권장에 따라 Axios를 사용합니다. Axios는 클라이언트와 서버 모두에서 실행되는 훌륭한 약속 기반 HTTP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입니다. 응답이 반환되었으며 브라우저 콘솔 내부에서 볼 수 있지만 사용자에게 토도 목록을 표시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PRO 팁 : 이것의 또 다른 장점은 Vue 라우터 탐색 가드 또는 다른 라이브러리에서 가져 와서 일부 API 호출을 :) AJAX는 현대 웹 개발의 핵심 부분이며, 처음에는 어렵게 보일지라도 무기고에 보유하는 것은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