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튜디오 notification 예제

좋아, 당신은 마침내 마지막 단계로 만들었습니다! 이제 애완 동물의 약물에 대한 알림을 발행합니다. 작업 단추를 추가하려면 addAction() 메서드에 보류 중인 의도를 전달합니다. 이것은 단지 알림을 설정 하는 것 처럼, 활동을 시작 하는 대신 제외 하 고, 작업 중단 하지 않도록 백그라운드에서 작업을 수행 하는 BroadcastReceiver를 시작 하는 등 다양 한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미 열려 있습니다. 알림을 트리거하려면 버튼을 탭하기만 하면 새로운 `Hello World` 알림이 표시됩니다. 당신은 안드로이드 알림을 만들기위한 팁이 있습니까? 아래의 의견에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매니페스트.xml을 열고 응용 프로그램 태그 내부에이 xml을 추가하여 AlarmReceiver를 등록 : 코드 변경이 완료되면, 컴파일 및 안드로이드 8 이상 실행 장치 또는 에뮬레이터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앱이 시작된 후 배경에 배치하고 설정 앱을 엽니다. 설정 앱에서 앱 및 알림 옵션 다음에 앱 정보를 선택합니다. 앱 정보 화면에서 NotifyDemo 프로젝트를 찾아 선택하고 후속 화면에서 앱 알림 항목을 탭합니다. 알림 화면에는 NotifyDemo 뉴스 범주가 사용자에 대해 활성 상태인 것으로 나열되어야 합니다: 티커 및 알림에 표시되는 큰 아이콘을 설정합니다. 알림이 트리거되는 즉시 재생되는 사운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리가 나는 알림은 Android UI에서 매우 중요한 것으로 간주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본적으로 알림의 텍스트 콘텐츠는 한 줄에 맞게 잘립니다. 알림을 더 길게 하려면 setStyle()을 사용하여 스타일 템플릿을 추가하여 확장 가능한 알림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코드는 더 큰 텍스트 영역을 만듭니다: 알림의 우선 순위가 낮을수록 특정 상황(예: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상호 작용하는 경우)에서 사용자에게 숨김이 숨질 확률이 높으며 우선 순위가 높습니다. 알림은 사용자가 현재 하고 있는 모든 작업을 방해하는 부동 `헤드업` 창에 나타납니다. 우선 순위가 높은 알림(특히 MAX, HIGH 또는 DEFAULT)도 Android 장치의 LED 표시등을 켜야 하므로 사용자가 무시하기가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알림을 업데이트하거나 제거하려는 경우 나중에 필요할 수 있으므로 NotificationManagerCompat.notify()에 전달하는 알림 ID를 저장해야 합니다. 알림은 알림 다시 알림 또는 문자 메시지에 회신하는 등 사용자가 신속하게 응답할 수 있는 최대 3개의 작업 단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작업 단추는 사용자가 알림을 탭할 때 수행된 작업을 복제해서는 안 됩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알림, 알림 채널, 알림 그룹을 만들고 표시 및 동작을 사용자 지정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