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rtmgr.exe 다운로드

Certmgr은 두 가지 유형의 인증서 저장소 (StoreFile 및 시스템 저장소)에서 작동 합니다. 인증서 저장소의 유형을 지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Store.exe는 저장소 유형을 식별 하 고 적절 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를 처리 하는 데는 하지만 어디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까? 인증서 관리자 도구 (Certmgr)는 명령줄 유틸리티 반면 인증서 (Certmgr)는 Microsoft 관리 콘솔 (MMC) 스냅인입니다. Certmgr은 일반적으로 Windows 시스템 디렉터리에서 발견 되기 때문에 Visual Studio에 대 한 개발자 명령 프롬프트를 열더라도 명령줄에서 certmgr을 입력 하면 인증서 MMC 스냅인이 로드 될 수 있습니다. 이는 path 환경 변수에서 스냅인 경로가 인증서 관리자 도구의 경로 보다 앞에 있기 때문에 발생 합니다. 이 문제가 발생 하면 실행 파일의 경로를 지정 하 여 Certmgr .exe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지정 하지 않고 Certmgr을 실행 하면 명령줄 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인증서 관리 작업에 도움이 되는 GUI가 있는 certmgr. GUI는 인증서, CTLs 및 Crl을 디스크에서 인증서 저장소로 복사 하는 가져오기 마법사를 제공 합니다. 인증서 관리자 도구 (certmgr)를 설치 공유에 복사 합니다 (예: servershorvvs2017). Certmgr은 Windows 자체의 일부로 포함 되어 있지 않지만 Windows SDK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ertmgr은 Microsoft 관리 콘솔 스냅인이 고, Certmgr은 명령줄 유틸리티 임을 유의 해야 합니다. Certmgr에서 명령줄 옵션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MSDN을 방문 하십시오.

감사 합니다, 어디에서 이러한 파일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기사!. 그러나 certmgr .exe 명령 유틸리티는 VS2008 env Win 7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디서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그런 다음 SDK를 설치 하지 않고 모든 컴퓨터에서 certmgr .ex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재배포 라이센스에 대 한 확실 하지. 감사! 어쨌든: 좋은 물건, 85kb 파일에 대 한 1GB의 쓰레기를 다운로드 (certmgr) 최신 독립형 SDK를 잡아 마이크로 소프트의 SDK 다운로드 페이지를 방문 하십시오. 비록 이것은 윈도우 10 SDK, 필요한 경우 Windows 7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냥 뭐, 감사 합니다! 나는 여기에 독립 실행 형 SDK의 윈도우 10 버전을 발견: https://go.microsoft.com/fwlink/?LinkID=698771는 이제 Kits10bin10.0.16299.0×64 파일 (x86) Exec.exe (또는 출시 된 경우 최신 버전)에서 signtool .exe 및 certmgr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전 SDK 설치에는 경로에 버전 번호가 포함 되지 않았습니다. 설치 시스템을 확인 하는 방법 중 하나는 다음 단계를 수행 하는 것입니다. 【 추가 】 【 옵션 】 【의 해 】 【 선택 】 【 위치 】 【의 】 【 위치 】 Visual Studio 설치 엔진은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만 설치 합니다 (예: 다운로드 되는 콘텐츠의 인증 코드 서명을 확인 하 고 설치 하기 전에 모든 콘텐츠가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 하 여이를 수행 합니다. 이렇게 하면 다운로드 위치가 손상 된 공격 으로부터 환경을 안전 하 게 유지할 것입니다.

따라서 Visual Studio 설치에서는 사용자의 컴퓨터에 여러 표준 Microsoft 루트 및 중간 인증서가 설치 되 고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 되어야 합니다. 컴퓨터가 Windows Update를 사용 하 여 최신 상태로 유지 된 경우 일반적으로 서명 인증서가 최신 상태입니다.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 되어 있는 경우 설치 하는 동안 Visual Studio에서 파일 서명을 확인 하는 데 필요한 인증서를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오프 라인 상태인 경우 인증서를 다른 방식으로 새로 고쳐야 합니다. . 인증서 이름이 발급 대상 열에 없는 경우 설치 해야 합니다. 중간 인증서가 현재 사용자 중간 인증서 저장소에만 있는 경우에는 로그인 한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