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다운로드

Office Online은 가장 많이 사용 되는 기능 (전체 데스크톱 버전 아님)이 장착 된 Microsoft Office 제품군의 온라인 버전입니다. 새 문서를 만들고 Word, Excel, PowerPoint 및 OneNote의 이러한 온라인 버전을 사용 하 여 OneDrive에 저장 된 기존 문서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 Office 2016 간편 실행은 Office 2013와 호환 되지 않습니다. Office 2016 설치 프로세스 중에 Visio 2013, InfoPath2013, SharePoint 디자이너 2013 및 프로젝트 2013가 제거 됩니다. 2013 버전은 동일한 컴퓨터에 다시 설치할 수 없습니다. 2016 버전은 별도로 구매 해야 합니다. 참고: 서비스 Office 365는 작업 관련 문서의 저장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Office 365에서 보호 되 고 중요 한 데이터를 저장 하는 것은 허용 되지 않습니다. 모든 사용자, 특히 교수진 및 교직원은이 사이트를 방문 하 여 빌라 노바 클라우드 저장소 정책에 대 한 정보를 확인 해야 합니다. Office 365 홈은 둘 이상의 사무실 사용자가 있는 가정에 적합 합니다. 최대 5 명의 다른 사용자와 구독을 공유 합니다. Microsoft Office 2010 32 비트 에디션에 대 한 서비스 팩 2(SP2)에는 보안, 성능 및 안정성을 개선 하는 새로운 업데이트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또한 SP는 이전에 릴리스된 모든 업데이트의 롤업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오피스 365 교육 프로그램에서 개인은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프로의 설치를 허용 하 고 최대 5 개인적으로 소유 한 PC의 또는 Mac에 한 번에 netid@usf.edu 로그인을 사용 하 여. 설치는 온라인으로 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USF와의 적극적인 연관이 있는 한 라이센스를 유지 합니다. 이 다운로드는 Microsoft Office 시스템 파일과 타사 응용 프로그램 간의 데이터 전송을 용이 하 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구성 요소 집합을 설치 합니다. 알림: 공용 웹 브라우저를 사용 하는 경우 Office Online에서 로그 아웃 합니다. 로그 아웃 옵션은 오른쪽 위 모서리 메뉴에 있습니다. Office에 대 한 도움이 필요 하십니까? 각 Office 365 구독자는 Microsoft 교육을 받은 전문가 로부터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Office 제품군 및 모든 Office 365 구독 계획의 최신 릴리스를 모두 설치 하 고 활성화 하려면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 합니다. Office 365 요금제의 경우 다른 Pc에 Office를 설치 하거나 청구 옵션을 변경 하는 등 구독 계정을 관리 하는 데에도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 합니다. Onedrive 데스크톱 앱을 설치 하지 않는 한, OneDrive에 저장 된 문서에 액세스 하려면 인터넷 액세스도 필요 합니다. 또한 Office 버전을 최신 상태로 유지 하 고 자동 업그레이드를 활용 하려면 인터넷에 정기적으로 연결 해야 합니다. 최소 31 일 마다 인터넷에 연결 하지 않으면 응용 프로그램이 기능 제한 모드로 전환 되므로 문서를 보거나 인쇄할 수는 있지만 문서를 편집 하거나 새로 만들 수도 없습니다.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활성화 하려면 인터넷에 다시 연결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완전히 설치 되어 있기 때문에 Word, Excel 및 PowerPoint와 같은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6 업그레이드는 Office 365 포털을 통해 애플/맥 Os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려면 새 버전을 설치 하기 전에 이전 버전의 office를 제거 합니다. 서비스 팩 3은 2007 Microsoft Office 제품군에 대 한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 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microsoft office 프로젝트,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SharePoint 디자이너,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Visio 및 비주얼 웹 개발자에도 적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