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ar 다운로드

일반 다운로드는 linux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종속성, 설치 및 사용 권한은 수동으로 수행 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Docker 이미지는/tv 및 다운로더와 같은 경로를 제안 합니다. 이로 인해 느린 이동이 발생 하 고 컨테이너 내에서 두 개의 서로 다른 파일 시스템으로 간주 되기 때문에 하드 링크를 허용 하지 않습니다. 일부는 또한/토 렌트와 같은 Sonarr 컨테이너와 다른 다운로드 클라이언트 컨테이너에 대 한 경로를 권장 합니다. 가장 좋은 해결책은 컨테이너 내부에 있는 단일 일반 볼륨 (예:/data.)을 사용 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TV 프로그램/데이터/TV///데이터//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 다음 다운로드에는 라이센스가 필요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Sonarr 팀은 공식 Docker 이미지를 제공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제 3 자가 만들고 그들의 자신의 유지. 이 지침에서는 모든 Sonarr Docker 이미지에 적용 해야 하는 일반적인 지침을 제공 합니다. 이상 40 오픈 소스 및 상업용 플러그인 SonarQube 기능을 확장 합니다. “다운로드”를 클릭 하 여 최신 버전의 Cakewalk 명령 센터를 얻으십시오.

설치 후, 귀하의 Cakewalk 계정 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사용 하 여 로그인 하 고 연결 된 제품 설치를 시작. 그거에요! 이 조언이 따르지 않는 경우 Sonarr 웹 UI에서 원격 경로 매핑을 구성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설정 › 다운로드 클라이언트). * 제품 다운로드 및 설치에 필요한 추가 저장 공간 (자세한 내용은 개별 시스템 요구 사항 참조) Windows 서비스는 사용자가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에도 실행 되지만 Windows 서비스가 네트워크 드라이브에 액세스할 수 없으므로 특별 한 경우를 취해야 합니다. 서버 공유 또는 X: 매핑된 드라이브)에는 특별 한 구성 단계가 필요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로그 아웃할 필요가 없는 경우에는 Sonarr을 시스템 트레이 응용 프로그램으로 설치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옵션은 설치 하는 동안 제공 됩니다. Docker 볼륨에는 두 가지 일반적인 문제: Sonarr 및 다운로드 클라이언트 컨테이너와 빠른 이동 및 하드 링크를 방지 하는 경로 간에 다른 경로입니다. 첫 번째 문제는 다운로드 클라이언트에서 다운로드의 경로를/Mont/me.rem.s01e01/as로 보고 하지만/다운로드/My.des.0e01/eh에 있을 수 있는 Sonarr 컨테이너에 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는 성능 문제 및 시드 급류에 대 한 문제를 일으키는. 두 문제 모두 잘 계획 되 고 일관 된 경로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Docker 가이드를 따라 Sonarr을 Docker 컨테이너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4.2-3 월 26, 2014 다중 언어 지원, 규칙의 태그, 새로운 시각적 측정 필터 표현, 개선 된 문제 페이지 다운로드 (md5)-스크린샷-릴리스 노트 Sonarr을 수동으로 .zip 다운로드를 사용 하 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경우 종속성, 설치 및 사용 권한을 수동으로 처리 해야 합니다. Sonarr을 설치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macOS 아래에 설명 된 단계와 함께 응용 프로그램 아카이브를 사용 하는 것입니다. 2012 년 9 월 2 일 2011/버전: 음파 탐지기 프로듀서 에디션 5.0.1 Sonarr은 Windows에서 기본적으로 지원 됩니다. Sonarr windows 서비스 또는 시스템 트레이 응용 프로그램으로 Windows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