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 ssd 다운로드

SSD를 소독 드라이브 부팅 가능한 USB SSD 샌 디스크를 청소 삭제 다운로드: 샌 디스크 SSD 대시 보드 설치 문서 샌 디스크 SSD 대시 보드 사용자 설명서 샌 디스크 SSD 대시 보드는 데이터와 매핑 테이블을 삭제할 수 있도록 설계 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드라이브를 완전히 깨끗 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SSD 대시 보드 답변 > > 샌 디스크 ssd 대시보드 > >를 방문 사용자가 사용자를 위한 사용자 친화적 인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사용 하 여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샌 디스크 SSD의 피크 성능을 유지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anDisk SSD 대시보드에는 디스크 분석을 위한 도구 (디스크 모델, 용량, 펌웨어 버전 및 스마트 속성 포함)와 펌웨어 업데이트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FAQs1. SSD 대시보드에 대 한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2. ssd 대시보드를 사용 하 여 펌웨어를 업데이트 한 후 SSD의 데이터가 손실 되었습니까? 3. SanDisk SSD 대시보드에서 드라이브가 감지 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4. ` 남은 수명 ` 또는 ` 온도 ` 상자에 ` 지원 되지 않음 ` 마크가 표시 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5. 펌웨어 업데이트를 위해 고급 옵션을 사용 해야 하는 경우는 언제 입니까? 6. 성능 모니터는 무엇입니까? It 모니터링 이란? 벤치 마크 테스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7. 성능 차트 데이터를 즉시 볼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실행 시 유틸리티가 시스템을 검사 하 여 설치 된 SanDisk 드라이브를 감지 하 고 드라이브의 모델, 펌웨어 버전, 상태 및 중요 알림에 대 한 정보를 표시 합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컴퓨터 및 운영 체제에 대 한 세부 정보를 미리 볼 수 있는 매끄럽고 깨끗 한 GUI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샌 디스크 익스트림 SSD (120GB, 240GB & 480GB): 버전 R201 샌 디스크 SSD 드라이브가 사용 하 고 그것의 성능을 향상 하고자 하는 것 보다 덜 최적의 행동을 발견 한 사태에, 다음 아마도 샌 디스크 SSD 대시 보드는 당신에 게 손을 빌려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드라이브의 전반적인 성능에 대 한 중요 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읽기 및 쓰기 속도에 만족 하지 않는 경우에, 당신은 공간을 확보 하기 위해 다양 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I에는 windows 디스크 관리, windows 시스템 속성 또는 Windows 장치 관리자와 같은 필수 시스템 도구에 대 한 바로 가기가 포함 되어 있음을 언급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상 상태에서 드라이브를 유지 하는 것은 쓸모 없는 데이터를 삭제 수반 하기 때문에, 당신은 유틸리티가이 목적을 위한 다양 한 도구를 제공 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즉 보안 지우기, 암호화 지우기 및 소독. 당신이 궁금해 하는 경우, 그들 사이의 차이점은 살 균 기능은 또한 매핑 테이블과 기록 된 모든 블록을 삭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암호 지우기 기능은 드라이브의 모든 보안 키를 제거 하려는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SSD 툴킷에는 드라이브 모델, 용량, 펌웨어 버전 및 스마트 속성을 포함 하 여 드라이버를 분석 하기 위한 도구와 펌웨어 업데이트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경고: 이미 SSD 툴킷을 설치한 경우 펌웨어 업데이트를 수행 하기 전에 최신 버전의 SSD 툴킷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 하십시오. 이전 버전의 SSD 툴킷을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신 버전은 이전 버전을 대체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위에서 언급 한 작업을 수행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팅 가능한 USB 드라이브를 만들 뿐만 아니라 펌웨어를 업데이트 할 수 있다는 것을 주의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