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크롬

나는이 게시물 우연히, 그것은 절대적으로 도움이. 나는 크롬 사용자 아니에요, 하지만 그것을 시도 줄 것 이다. 나는 무료 및 아주 잘 작동 acethinker 비디오 다운로더와 페이스 북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데 사용 됩니다. 여기에 대 안으로 공유 하십시오. 감사 합니다 형제. 그것은 작동 하 고 나를 감동. 아래로 ` 개인 정보 보호 ` 설정으로 인해 ` downvids `와 같은 어떤 사이트에 의해 불가능 했던 비디오를 로드. 이것은 일부 비디오에 대 한 작동 하지만 모든-어떤 알 수 없는 이유로. 또한이 유용한 크롬 확장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free-video-downloader-hd/dcdlenainekhmcmlihnimihephfoafcn aNewDomain.net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페이스 북은 사진을 mashes 하는 새로운 서비스와 10 주년을 표시 하 고 페이스 북 타임 라인에 게시 하 고 하나의 동영상으로 공유-음악. 정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나는 실제로 두 가지 방법을 시도 했다.

다운로드 후 비디오 품질이 크게 저하 됩니다. 이는 파일 형식 전송으로 인해 가능 합니다. 그것은 작은 화면에 다운로드 한 비디오를 감상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체 화면 왜곡을 향상 시킵니다. 나는 배치 및 직접 MP4, AVI, MOV, WMV, MP3 등의 페이스 북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Allavsoft을 추천 합니다 페이스 북에 로그인 하 고 저장 하려는 비디오를 찾습니다. 비디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새 페이지에서 열기를 선택 합니다. URL의 www를 m로 변경 합니다. 비디오를 재생 하 고 비디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비디오 저장”을 선택 합니다. 위의 더 이상 작동, 그것은 비디오를 찾기 어렵게 만들기, 크게 변경 되었습니다. 주 3: 우리는 FBDOWN이 비디오를 분석 하 고 최고의 비디오 및 사운드 품질을 제공 하기 때문에 확장에서 직접 다운로드를 허용 하지 않습니다, 또한 당신의 안전 FBDOWN에 대 한 보다 더와 비디오를 확인 21 안티 바이러스.

:) 이제 그냥 저장 된 비디오 파일의 위치로 전환 하 고 당신은 그것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 북 뉴스 피드 또는 다른 웹 사이트에 비디오를 볼 때마다, 당신은 아래의 스크린 샷과 같은 확장을 클릭 하 여 다운로드 하려는. 다운로드 한 비디오 중 일부는 FLV 형식으로 되어 있으므로 VLC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 하는 것이 좋으며 모든 비디오 플레이어가 FLV 파일 형식을 재생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제까지 컴퓨터에 페이스 북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 고 싶 었 어 요? http://www.fundawn.com는 사람들이 한 곳에서 최고의 페이스 북 유명 인사와 다른 사람의 공공 동영상과 사진을 다운로드 하 고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웹 장소입니다. 최근에 누나는 부모님이 보고 싶었던 동영상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부모님은 페이스북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비난 할 수 없다, 정말. 그래서 나는 수동으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 냈.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Chrome을 사용 하 여 Facebook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매우 당신이 그들의 베타 비디오를 확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립자는 벽과 연극. (그들은 씨 라운드를 제기 하고있다, 관심이 있는 경우 링크 드를 통해 나를 명 중) 비디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중지 하는 동안) 나에 게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팝업 재치 없는 아무것도 저장. 한 번, 나는 돈; ` t 이유를 알고, 그것은 나에 게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준, 하지만 JPEG로-만 정지 샷이 저장 된 의미. 결과적으로, 검사 요소 루틴을 통해가 서 나에 게 비디오에 대 한 액세스를 제공 하지 않았다-그리고 사실 나는 과정의이 영역에서, 설명 된 대로, 비디오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또한 소프트웨어를 설치 하지 않고도 MP4 형식으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설명 된 대로 Windows에서 내 크롬에 대 한 작동 하지 않습니다. Chrome을 사용 하 여 Facebook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데 몇 가지 더 많은 단계가 필요 하지만 원하는 동영상을 가져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의 친구와 가족을 감동 하는 괴짜 방법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천재 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들은 아직 하지 않은 경우. 우수 하 고 도움이 블로그는 MP3 MP4에 c 다운로드 페이스 북 비디오를 위한 최고의 사이트입니다 YouTube2video을 보고 또한 당신이 트위터, 비 메 오, 핀터 레스트, 또는 다른 많은 웹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