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box 무료 다운로드 상품권 등록

E-기프트 또는 이메일 기프트 카드는 이메일로 전송 되는 기프트 카드 이며, 순전히 전자 형식입니다. E-기프트 또는 이메일 기프트 카드에 해당 하는 실제 카드가 없습니다. 이메일 기프트 카드를 보내는 경우 원래 이메일 또는 URL 링크를 통해 전달 해야 합니다. 우리는 고객의 신원을 보호 하 고 다른 고객에 게 개인 정보를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원래 이메일을 참조 해야 합니다. e 기프트 카드 (eVouchers, eCodes 포함), 아이튠즈, 아마존, ASOS 및 스포티 파이와 실제 선물 카드는 Cardyard가 판매 한 후 2 주 동안 지급 됩니다 (이것은 검역 기간 이라고 함). 희귀 한 카드를 받지 못하는 경우 support@cardyard.co.uk에 이메일을 보내 고객 지원팀에 문의 하십시오. 게시 된 카드 또는 다음 영업일 오후 6 시까지 일주일을 허용 해야 합니다. 체크 아웃의 결제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 보험 `을 선택 하지 않은 경우, 해당 항목이 게시물에서 누락 되는 경우, 당사는 귀하를 위해 조사 하 고 관련 정보를 제공할 것 이지만 당사는이를 대체할 책임이 없습니다. 손실 되었을 수 있는 자금을 보상 하거나 환불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조항 24의 배달 정책을 참조 하십시오.

KVB는 선물을 하 고 즐거운 경험을 받기 위해 선불 기프트 카드를 제공 합니다. KVB 기프트 카드는 VISA에 의해 인증 되며 KVB/비자의 로고가 표시 된 7, 50000 가맹점 아울렛에서 허용 됩니다. 기프트 카드는 현금과 유사 하며 거의 제한 없는 모든 것을 구입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제안 및 바우처 코드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기프트 카드와 같은 돈 관련 제품을 구입 하는 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M&S 기프트 카드는 M&S 은행 계좌로 결제할 수 없으며, 디 벤 햄 스 기프트 카드는 디 벤 햄 스 신용 카드를 결제 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마사지 상품권 및 사진 상품권 상품권 긴 소비자에 대 한 스마트 선물 아이디어 되었습니다. 상품권은 사람들이 사려 깊고 독특한 토큰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받는 사람이 자신의 특정 취향에 선물을 조정할 수 있는 공간. 상품권을 판매 하는 비즈니스의 경우 Adobe Spark의 상품권 제작자를 사용 하 여 고유한 인증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Spark는 사용자에 게 인증서 자체가 매력적이 고 전문적으로 표시 되도록 사용자 지정 상품권을 만드는 기능을 제공 하므로 브랜드를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발렌타인 데이 상품권 추가, 다운로드 버튼 또한이 새로운 인증서 페이지에 새로운 반응 형 디자인과 함께 테스트 되 고. 무서운 핼 러 윈 광대가 있는 새로운 핼 러 윈 상품권이 저희 컬렉션에 추가 되었습니다. 전자 선물은 구매 후 5 분에서 1 시간 이내에 가능 하며, 결제 확인 및 귀하에 게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에 따라 제공 됩니다.

그들은 당신에 게 이메일로 전송 됩니다, 또한 웹 사이트에서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spa 상품권을 추가 하 여 스파 비즈니스를 위해 자유롭게 사용 하 고 맞춤형 무료 스파 상품권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실물 카드가 있다면 저희에 게 보내야 합니다. 실제 카드의 세부 정보가 포함 된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그것은 아마존 같은 온라인 상점에 대 한 경우에도. 우리는 실물 카드 또는 카드 사진에서 전사 한 숫자를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비즈니스에 고유한 상품권을 만들려는 경우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각 무료 선물 인증서 템플릿을 개인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첫째, 당신은 글꼴을 선택 하 고 선물 카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무료 갤러리에서 또는 직접 업로드 하 여 자신만의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사용 하 여 선물 인증서의 배경이 나 추가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요소로 변경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