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sql 예제

이 샘플 예제에서는 나중에 고유한 JDBC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할 때 템플릿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일반 오래된 JDBC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와 상호 작용하는 Java 클래스를 만듭니다. 이 후에는 코드에 SQLProcessor 기능을 추가하여 이 접근 방식에 대한 점진적인 개선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SQLProcessor가 JDBC에 비해 크게 개선된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 SELECT 쿼리 자습서에서는 Java 코드에서 SQL SELECT 문을 만들고 실행하는 방법을 보여 주어 JDBC를 다음 단계로 살펴보겠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결과를 인쇄하는 것만 하면 됩니다. 많은 JDBC 응용 프로그램에서 는 GUI 애플릿 또는 응용 프로그램의 테이블이나 그리드에 표시하는 것과 같이 결과로 다른 작업을 수행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예제는 emp 테이블의 모든 레코드를 가져옵니다. 자바 데이터베이스 연결 (JDBC) API는 자바 응용 프로그램이 데이터베이스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Java 응용 프로그램을 MySQL 데이터베이스와 연결하려면 5가지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이 연습에서는 새 데이터베이스, 새 사용자 및 예제 테이블을 만듭니다. 이를 위해 mysql 명령줄 클라이언트를 통해 MySQL 서버에 연결합니다. 자바에서 MySQL에 연결하려면 MySQL의 JDBC 드라이버를 사용해야합니다. MySQL JDBC 드라이버를 MySQL 커넥터/J라고 합니다. 다음 URL에서 최신 MySQL JDBC 드라이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http://dev.mysql.com/downloads/connector/j. 이 예에서 sonoo는 데이터베이스 이름, 루트는 사용자 이름과 암호 둘 다입니다. 예를 들어 CoffeesTables.viewTable 반복적으로 메서드 ResultSet.next를 호출하여 커서를 한 행앞으로 이동합니다. 다음에 호출 할 때마다 메서드는 커서가 현재 위치에있는 행의 데이터를 출력합니다 . 그리고 나는 많은 dbms (오라클, MySql …)와 연결하는 데 필요합니다. 그렇게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추신 :나는 최대 절전 모드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Java 프로젝트와 de.vogella.mysql.first라는 패키지를 만듭니다.

예를 들어 CoffeesTables.viewTable 다음 코드와 함께 문 개체를 실행: 이 문서는 JDBC (자바 데이터베이스 연결) API를 사용 하 여 기본 데이터베이스 작업을 수행 하는 방법을 학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기본 작업은 SQL 언어로 INSERT, SELECT, UPDATE 및 DELETE 문입니다. 대상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은 Oracle Database이지만, 사용되는 쿼리 구문 때문에 다른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도 동일한 기술을 적용할 수 있지만 표준 SQL은 일반적으로 모든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서 지원된다. Query1.java 프로그램의 소스 코드는 Java JDBC 메서드를 사용하여 원하는 정보에 대해 SQL 데이터베이스를 쿼리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JDBC 선택” 예제에 감사드립니다. 그것은 자바와 JDBC를 학습나에게 매우 도움이되었다. 내 JDBC 연결 문서에서 나는 JDBC를 사용하여 MySQL, SQL Server, 오라클, SQLite 및 다른 사람과 같은 표준 SQL 데이터베이스에 자바 응용 프로그램을 연결하는 방법을 보여 주었다. 이러한 예제에서는 한 데이터베이스에서 다른 데이터베이스로 전환할 때 코드가 얼마나 적게 변경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두 개의 서로 다른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하는 방법을 보여 주어 설명했습니다.

좋은 프로젝트! 나는 또한 JDBC에 노력하고 여기에 방문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내 프로그램을 게시 : http://www.codenirvana.in/search/label/Java 자바 SE 릴리스 7 이상에서 사용할 수있는 JDBC 4.1에서, 당신은 자동으로 자원 과 함께 시도 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QLException이 throw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연결, 명령문 및 ResultSet 개체를 닫습니다. 자동 리소스 문은 try 문과 하나 이상의 선언된 리소스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Viewtables.viewTable을 수정하여 명령문 개체가 자동으로 닫힙니다. 프로그래밍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