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thon watchdog 예제

에서 버그를 찾았거나 감시 타이머에 추가 된 기능을 원하십니까? 공식 코드 리포지토리를 포크하거나 문제 추적기에서 문제 티켓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식 메일링 리스트에서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Watchdog에 코드 또는 설명서를 기여하는 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여를 참조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예제 프로그램은 현재 디렉터리에서 파일 시스템 변경 내용을 재귀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콘솔에 로그하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vim (내가 가장 좋아하는 편집기)을 시작하여 파일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 Watchdog는 파일 이나 디렉토리의 생성, 변경 또는 삭제와 같은 변경 사항을 찾는 파일 시스템을 모니터링하는 소프트웨어의 작은 부분입니다. 변경이 발생하면 감시 타이머는 처리할 수 있는 특정 이벤트를 발생시도록 보고합니다. 따라서 디렉터리에서 파일을 받거나 디렉터리의 내용이 변경될 때마다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는 작은 스크립트를 빌드하는 데 탁월한 기반이 됩니다. 예를 들어 파일을 받을 때 전자 메일을 받을 수 있는 클라이언트 를 향한 sftp 서버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watchdog.observers.Observer 인스턴스는 하위 디렉터리를 모니터링하지 않습니다. watchdog.observers.Observer.schedule() 전체 디렉터리 트리를 모니터링하는 호출에서 재귀=True를 전달하여 보장됩니다. Watchdog는 inotify Linux 커널 서브시스템을 사용하여 파일 시스템의 변경 사항을 감시하는 편리한 파이썬 패키지입니다. Vim은 지시하지 않는 한 파일을 수정하지 않습니다.

백업 파일을 생성한 다음 교체하여 디스크에서 편집중인 파일을 대체합니다. 즉, Vim을 사용하여 파일을 편집하는 경우 해당 파일에 대한 수정된 이벤트는 Watchdog에 의해 트리거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려면 Vim을 적절하게 구성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쇼타임 녀석들, 우리의 감시견을 테스트해 봅시다! 이 예제에서는 캡처된 이벤트에 대해 인쇄합니다. 이것은 단지 예일 뿐이며, 이러한 쓸모없는 인쇄 함수 대신 모든 종류의 코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파일 설명자에서 파일을 모니터링하기 때문에 kqueue에 내재된 문제입니다. 또한 파일 설명기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Watchdog가 수행해야 하는 엄청난 부기 기록은 파일과 디렉터리를 모니터링하는 데 있어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기본적으로 kqueue는 많은 수의 파일이 있는 파일 및 디렉터리중의 깊이 중첩된 디렉터리를 모니터링하는 매우 확장 가능한 방법이 아닙니다.

내 유스 케이스이지만 예제는 모든 종류의 요구 사항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pip를 사용하여 감시 타이머를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ImagesWatcher 클래스는 Control-C를 눌러 관찰자를 시작하고 중지하는 실행 메서드를 구현합니다. watchdog.observers.observers 및 images.events.imagesEventHandler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라. 관찰자는 파일 시스템 변경을 감시한 다음 이미지를 처리하기 위해 구현한 사용자 지정 이벤트 처리기인 ImagesEventHandler로 이벤트를 디스패치하는 클래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