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제와 함께하는

이 페이지 의 끝에 있는 개별 예제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위의 예는 파이썬 3 코드입니다, 파이썬 2를 사용하려는 경우, 정적 및 동적 그래프가 다른 코드 1 측면을 다음 고려하십시오 제어 흐름입니다. 일부 모델의 경우 각 데이터 포인트에 대해 서로 다른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각 데이터 포인트에 대해 서로 다른 시간 단계에 대해 되풀이 네트워크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 이 언롤링은 루프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정적 그래프를 사용하면 루프 구문이 그래프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TensorFlow는 그래프에 루프를 포함하기 위한 tf.scan과 같은 연산자에게 제공합니다. 동적 그래프를 사용하면 상황이 더 간단합니다: 각 예제에 대해 즉석에서 그래프를 작성하기 때문에 일반 명령 흐름 제어를 사용하여 각 입력마다 다른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는 신경망의 전진 및 후진 패스를 수동으로 구현해야 했습니다. 뒤로 패스를 수동으로 구현하는 것은 작은 2계층 네트워크에서는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 대규모 복잡한 네트워크의 경우 매우 털이 많을 수 있습니다.

. 범주 ID가 동일하지만 릴리스된 연도가 다른 경우 행은 고유한 로 처리됩니다. 범주 ID와 릴리스된 연도가 두 개 이상의 행에 대해 동일한 경우 중복으로 간주되고 하나의 행만 표시됩니다. 파이썬은 1989년 귀도 로섬이 만든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그것은 이상적으로 … Java는 다양한 클래스 라이브러리와 관련된 여러 유형의 예외를 정의합니다. 또한 Java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자신의 예외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값 반환: 선택한 요소에 연결된 모든 이벤트 처리기를 반환합니다. 범주 ID 8이 있는 동영상만 그룹 BY 절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GROUP BY 절을 포함하는 쿼리를 그룹화 된 쿼리라고 하며 그룹화 된 모든 항목에 대해 단일 행만 반환합니다. Group By 절의 효과를 이해하기 위해 멤버 테이블의 모든 성별 항목을 반환하는 간단한 쿼리를 실행해 보겠습니다. C와 마찬가지로 파이썬은 비교를 위해 ==를 사용하고 할당은 = 합니다.

파이썬 인터프리터는 숫자 목록에 대해 숫자의 순위를 지정하려는 경우 Excel RANK 함수를 사용할 수있는 두 가지 방법으로 주요 함수를 사용합니다. 숫자 목록에 대한 숫자의 상대적 순위를 나타내는 숫자를 반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