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bone.js 예제

이 예제의 모든 장이 거꾸로 추가되더라도 적절한 순서로 나옵니다. 다음은 다른 보기를 사용하여 한 뷰를 확장하는 방법의 예입니다: render() 템플릿 렌더링에 대한 논리를 정의하는 선택적 함수입니다. 이러한 예제에서는 Underscore의 마이크로 템플릿을 사용하지만 원하는 경우 다른 템플릿 프레임워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다음 예제에서 Todo View를 포함 하는 TodoCollection를 만듭니다. 이 예제에서 render() 메서드는 템플릿을 사용하여 li 요소 내에 배치된 Todo 항목에 대한 HTML을 생성합니다. render()에 대한 각 호출은 현재 모델 데이터를 사용하여 li 요소의 내용을 대체합니다. 따라서 View 인스턴스는 연결된 모델의 특성을 사용하여 DOM 요소의 콘텐츠를 렌더링합니다. 나중에 뷰가 render() 메서드를 모델 변경 이벤트에 바인딩하여 모델이 변경될 때마다 뷰가 다시 렌더링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어떤 인수없이 this.spy()를 사용하면 익명의 스파이가 생성됩니다. 이는 재스민.createSpy()와 비슷합니다. 다음 예제에서 SinonJS 스파이의 기본 사용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전 예제와 같이 재설정 이벤트가 대신 발생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는 이유는 개별 이벤트가 너무 비싼 극단적인 경우에 매우 최적화된 렌더링을 수행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아마 전에이 기술을 본 적이. 백본관련 예제는 다음과 같이 보일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주요 종속성, backbone.js, 밑줄 및 jquery가 필요합니다. 앱 디렉터리를 만드세요. goTo(), prevPage() 및 nextPage() 함수는 동기적으로 실행되므로 옵션 매개 변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정하면 함수가 반환되기 전에 성공 콜백이 호출됩니다. 예를 들어 프로젝트가 GitHub에서 호스팅되며, 온라인 테스트 도구 모음, 예제 응용 프로그램, 자습서 목록 및 Backbone을 사용하는 실제 프로젝트의 긴 목록뿐만 아니라 추가된 소스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백본은 MIT 소프트웨어 라이센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가독성을 유지하기 위해 이 섹션의 모든 템플릿 예제에서는 다음 Todo 보기 템플릿의 최소 버전을 사용합니다.

이 것을 확장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사소한, 필요한 경우이 샘플을 참조 주시기 바랍니다: Backbone.js 응용 프로그램 개발 은 Backbone.js 1.1.x (및 밑줄 1.6.x)를 대상으로하고 적극적으로 이들의 최신 버전으로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고합니다 라이브러리. 가능한 경우 최신 버전의 Backbone을 사용하여 예제를 중단하는 경우 주요 변경 사항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업그레이드에 대한 공식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