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 엑셀 다운로드

내가 phpexcel 거의 모든 차트 유형으로 활용할 수 있다 기억 나? 이 lib가 Excel 2013에서 잘 수행할 수 없는 한 가지 예외는 사용 가능한 원형 차트를 생성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출력. xlsx와 우리의 코드에서, 우리는 실제로 파이 차트 (addChart1에서 수행)를 만들었지만, 출력 .xlsx를 열 때, 엑셀 2013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계속을 선택 하면 원형 차트가 손실 되 고 addChart2에서 수행 되는 꺾은선형 차트만 보존 됩니다. 버그 리포트가 이미 그것의 Git 배상 계약에 제출 되었다. 참고: Excel (및 Office) 파일 조작을 제공할 수 있는 몇 가지 PHP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우리가 여기에 사용 하는 lib 디렉토리 phpexcel, phpoffice, 여기에 복제 될 수의 하위 집합 이라고 합니다. 만약 당신이 작성 하 고 마이크로 소프트의 Excel 스프레드 시트 애플 리 케이 션과 상호 작용, 다음 phpexcel 사용 하 여 이동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PHP를 사용 해야 합니다. phpexcel 마지막 버전, 1.8.1는, 2015에서 풀어 놓 였다. 이 프로젝트는 더 이상 유지 되지 않으며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모듈의 뒤에 아이디어는 특정 한 케이스를 취급 하는 다 수 단위 대신에 능가 파일의 수출 또는 수입품 취급을 위한 단 하나 단위가 있는 이다. PHP로 작성 되었습니다 phpexcel 및 클래스의 당신은 다른 스프레드 시트 파일 형식, 엑셀 (biff 등)에서 읽을 수 있게 됩니다 완전 한 세트를가지고 라이브러리입니다.

XLS, 엑셀 2007 (오피스 openxml). xlsx, CSV, 리브레/openofficecalc. ods, gnumeric, PDF 및 HTML. 때문에 phpexcel 뿐만 아니라 MS Excel과 함께 하지만, 또한 다른 형식과 상호 작용, 그것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작 합니다. 당신은, 그것은 우리가 이전 섹션에서 무슨 짓을 했는지와는 다른 참조 하십시오. 수식 문자열은 필요한 계산을 수행 하기 위해 Excel 파일에 입력 하는 것과 같습니다. phpexcel 모듈은 개발자/실제 Excel 파일에서/가져오기 데이터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차트를 만드는 것은 라이브러리를 지원 하더라도 긴 코딩 작업입니다. 이 과정의 전체 코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addChart1 및 addChart2 메서드는 우리의 clas엑셀. php 파일에 상주 합니다. 난 그냥 핵심 단계를 설명 합니다.

그것은 항상 우리의 데이터의 시각적 표현이 좋은, 그래서 차트를 편리 하 게 올 것 이다. Excel에서 선택할 수 있는 우리를 위해 내장 된 차트의 풍부한 세트가 있습니다. 거의 모든 이들의 phpexcel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만들 수 있는 첫 번째 차트는 라인과 레이커스 팀과 상대의 각 경기에서 점수의 기복을 보여주는 차트입니다. 우리는 엑셀 파일에 다른 일반적인 기능을 적용 하지 않은-우리는 관심을 충분히 높은 경우에는 그 위에 추가 답변 문서를 작성 합니다. 알려! 참고: pdo를 사용 하 여 데이터를 가져오는 경우, 간단한 $res = $q-> fetchall (pdo:: FETCH_ASSOC); 호출을 수행 하면 반환 된 결과 데이터 집합에 인덱스 없이 연결 된 배열만 포함 됩니다. fetchall은 옵션 pdo 없이 호출 되는 경우:: FETCH_ASSOC, 결과 집합은 실제로 동일한 데이터의 두 세트를 포함 합니다, 하나는 연관 된 배열 형식으로, 하나는 인덱싱된 형식으로 하 고 fromarray를 사용 하면 Excel 파일에 중복을 만듭니다. phpexcel를 사용 하려면, 우리는 5.2.0 위의 PHP 버전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3 PHP 확장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p_zip (는 Office 2007 형식을 운영 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php_xml 및 php_gd2 (옵션, 하지만 정확한 열 너비 자동 계산에 필요한).

excel을 시작 하기 위해 아이콘을 클릭 하면 excel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 됩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그것은 또한 통합 문서를 포함 합니다 3 (엑셀 2013, 단 1) 워크시트. 워크시트는 우리가가지고 노는 “캔버스”입니다. 이는 Excel에서 가장 중요 한 두 가지 용어입니다. 다른 중요 한 기간은 포함할 수 있다: 세포, 범위, 등등. phpexcel 라이브러리 (사이트/*/라이브러리) 원하는 모든 라이브러리 폴더에서 추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이트가 있어야 합니다/*/라이브러리/phpex/클래스/phpexexce.php (당신은 뿐만 아니라 changelog에 파일을 얻을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라이브러리 API 필요). 우리는 위의 3 중요 한 변수를가지고 후, 우리는 데이터 계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Excel에서 데이터 계열에는 차트를 만드는 데 필요한 다음과 같은 정보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팩터리 패턴을 사용 하 여 작성기 개체를 만들어 파일을 저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