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모바일 웹 파일 다운로드

AirDroid를 사용 하면 장치 간에 파일을 전송 하 고, 원격으로 모바일 장치를 제어 하 고, 컴퓨터에서 메시지를 수신 하 고 회신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원래 소스에 대 한 링크가 있는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파일이 웹 페이지에 축소판으로 표시 되는 경우,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탭 하 고 그것을 다운로드 하려면 다시 그것을 탭 수 있습니다 전에 실제 크기와 위치에서 파일을 열 필요가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이것은 내가 진정으로 그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기 전에 여러 미리 보기를 두드리는 것이 응용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유용성에서 소요 되는 느낌으로 다운로더는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곳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전화에 기본 파일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 또는 그것을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구글 앱 (이전 파일 이동)에 의해 파일을 다운로드 Play 스토어에서. 이 앱은 탐색 하기 쉽고 다운로드 폴더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저장 공간을 확보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선호 하는 어떤 서비스에 대 한 적절 한 컴퓨터 쪽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와 동기화 하도록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거기 야 그것은: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장치의 폴더는 이제 효과적으로 PC의 일부입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구글에 서 파일을 열 때, 응용 프로그램은 정크 파일을 제거 하거나 장치에서 백업 된 사진을 삭제, 응용 프로그램 캐시를 지우는 등 다양 한 옵션을 추천 합니다. 심지어 근처에 있는 사람과 파일을 공유 하는 정말 쉽게 응용 프로그램에 구운 공중 투와 같은 파일 공유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자의 브라우저가 다운로드 속성을 지원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를 확인 합니다. 따라서 다른 솔루션은 서버 측을 침범 합니다. 콘텐츠 처리 HTTP 헤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경로에 대 한 HTTP 응답의 헤더 중 하나로이를 제공 합니다. 이렇게 하면 브라우저가 파일을 첨부 파일로 다운로드 하도록 강제 합니다. 파일 다운로드는 스마트 폰 앱에서 기대 하는 것 보다 빠릅니다. 문서 및 이미지와 같은 작은 파일은 더 또는 덜 두 번째 걸릴, 그리고 비디오 및 오디오와 같은 큰 파일은 적당 한 크기의 제공, 1 분 이상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앱의 설정 메뉴에서 동시 다운로드 수 (최대 10 개 파일)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최대 허용 다운로드로 설정 8 파일, 응용 프로그램은 눈에 띄는 지연이 나 지연 없이 계속 할 수 있었다. 이미지를 며칠 뒤에 다운로드 했다고 가정 하면 실수로 삭제 한 것일 수 있습니다. Chrome 앱이 다운로드를 기억 하기 때문에 해당 이미지를 쉽게 다시 가져올 수도 있고 Chrome 브라우저에서 수행한 다른 다운로드도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방법 3: 파일 관리자는 항상 정확 하지 않습니다, 전화에 따라, 다운로드 폴더는 다운로드가 이메일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동 하는 곳이 아니다. 그들은 안 드 로이드/데이터/com으로 이동 합니다. 파일/다운로드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저장의 다운로드 폴더를 보고 그들의 파일이 결코 찾을 것입니다. 외부 드라이브가 안 드 로이드 장치에 연결 되 고 액세스 할 준비가 되 면 알림이 표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