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mate 다운로드

또한 Tubemate를 사용 하 여 비디오에서 MP3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품질은 원래 비디오 품질 자체에 따라 다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이 앱에서 다운로드 한 오디오 품질은 예상 보다 낮을 수 있지만 어쨌든 사용 가능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다운로드 한 MP3 파일은 장치의 MP3 폴더에 저장 됩니다. 여기에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장치에 Tubemate를 설치 하는 데 필요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실, Tubemate 앱이 공식 유튜브 모바일 앱의 인터페이스와 유사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안 드 로이드 장치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한이 비디오가 오버레이로 YouTube에 액세스 하기 때문입니다. 다운로드할 동영상을 선택 하면 동영상을 시청 하거나 다운로드 하는 두 가지 옵션이 제공 됩니다. 그리고 당신은 다운로드 여기에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화면의 하단에 있는 녹색 화살표를 클릭 합니다. 다음, 당신은 두 가지 옵션을 제공 하는 팝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및 시계.

다른 유사한 애플 리 케이 션과는 달리, Tubemate YouTube 다운로더는 진정으로 휴대 전화에 YouTube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그리고 실제 YouTube와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사용 하면이 앱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이 가장 높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비디오를 보고가 서, 인터페이스는 당신에 게 그것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 합니다. 다운로드이 멋진 유튜브 비디오를 사용 하 여 쉽고 간단 하 고 익숙한, 당신에 게 소란의 원인이 되지 않습니다!. 굉장한!!! 정말이 응용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좋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더는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올바른 미디어를 감지 하지 못하거나 모든 것을 감지 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응용 프로그램이 공식적으로 지원 하지 않는 웹 사이트의 페이지에서 발생, 그러나. 그것은 어떤 품질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실제로 비디오 소스에 따라 달라 집니다. 그 외에도, 어떤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때 당신에 게 주어진 것과 유사한 다른 스트리밍 옵션도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다운로드 한 모든 비디오는 기본 비디오 폴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MP4 형식으로 저장 됩니다. . 사용자는 앱에서 왼쪽으로 스와이프 하 여 다운로드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여러 개의 탭이 있는 패널이 표시 됩니다. 한 탭은 사용자의 다운로드 대기열에 대 한 것이 고 다른 탭은 사용자의 재생 목록을 위한 것입니다. 마지막 두 탭은 사용자가 자신의 장치 저장소에 저장 된 자신의 음악 및 비디오 파일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러나,이 응용 프로그램은 어떤 경우에는 인터페이스의 일부를 복용, 매우 침략과 성가신 수 있는 광고의 부하와 함께 온다. 당신이 그들을 제거 하려는 경우, 당신은 인 앱 구매를 지불에 의존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