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7 언어 팩 다운로드

MUI 언어 팩은 Ultimate 또는 기업용 으로만 설치할 수 있지만 LIP 언어 팩은 일반적으로 모든 버전의 운영 체제에서 사용 가능 하며, 번역 되지 않은 부분에는 MUI 언어가 하나 필요 합니다. 윈도우 7에서 다른 언어 팩을 설치 하는 옵션은 당신이 줄의 상단을 실행 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7 에디션 궁극적 인 또는 기업. 지역 및 언어 대화 상자로 돌아가면 표시 언어 선택 드롭다운에서 방금 다운로드 한 언어를 선택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처음에 Windows Vista 사용자에 게 추가 언어 팩을 설치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그것은 뿐만 아니라 윈도우 7 운영 체제를 지원 하기 위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윈도우 비스타와 7에 대 한 vistalizator는 운영 체제에 인터페이스 언어를 추가에 관해서 좋은 옵션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용 하기 쉬운 죽은, 그리고 뭔가가 없는 경우, 새로운 언어를 설치 하기 전에 백업을 만드는 것에 대 한 지원입니다. 또한 여러 사람이 생활 하는 경우에는 다른 언어가 요구 되는 경우에도 문제가 될 수 있다. 이 기능은 Windows 7/8 엔터프라이즈 및 얼티밋 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언어 팩은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C에 저장 해야 하는 언어 팩이 아직 없는 경우 Windows 업데이트 시작을 클릭 하 여 Microsoft에서 직접 제공 하는 최신 언어 팩을 다운로드 합니다. 만 윈도우 7 궁극과 윈도우 7 기업은 하나 이상의 MUI 언어 팩을 설치할 수 있지만 난 이미 윈도우 7 스타터 에디션 또는 윈도우 7 홈 베이직 버전과 같은 비 지원 윈도우 7에 언어 팩을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작성 했습니다. 아 스 알람-o-alaikum 나의 친애 하는 형제 우 스만 khursheed 당신은 우리에 게 당신이 우리에 게 너무 많은 숲을 느낄 그 후 윈도우 7 및 사무실 2010에서 표시 언어를 변경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을 제공 하는 당신을 위해 너무 많은 감사를. 알라는 당신에 게 모든 행복을 제공 합니다. 확인 알라 hafiz MUI와 LIP 언어 팩의 차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MUI는 다국어 사용자 인터페이스 팩을 의미 하며 LIP, 언어 인터페이스 팩, 일부만 번역 하는 동안 완전 한 번역을 제공 합니다. 모국어가 영어가 아닌 경우에는 Windows 7의 표시 언어를 Microsoft 운영 체제에서 지 원하는 30 개 이상의 언어 중 하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Vistalizator를 사용 하 여 추가 언어 팩을 설치 하는 것에 대해 생각 하는 Windows 사용자는 프로세스가 잘못 되 면 복원 할 수 있도록 먼저 운영 체제를 백업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동 하지 않습니다. 이 언어는 ` exe `입니다. Vistalizator는 ` 랑 `을 원한다.

???? Vistalizator 시작 시 운영 체제의 설치 된 언어를 표시 합니다. 언어, 유형 (MUI 또는 LIP) 및 모드의 이름을 표시 합니다. 공식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7 언어 팩 프로그램에서 지원 됩니다. 개발자는 웹 사이트에서 그들 모두에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