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randomaccessfile 예제

Java RandomAccessFile은 파일에 데이터를 읽고 쓸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RandomAccessFile 파일은 파일 포인터 위치를 이동할 수있는 파일 시스템과 사용 커서에 저장된 바이트의 큰 배열로 파일과 함께 작동합니다. 다음과 같은 내용이있는 텍스트 파일 c :/test.txt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 파일은 우리의 예제 프로그램에 대한 입력으로 사용됩니다 – 좋은 예하지만 어떻게 문서 계약 등을 사용하여 안드로이드 스토리지 액세스 프레임 워크 (SAF)와 RandomAccessFile을 만들 려면 다음 예는 의 사용을 보여줍니다 java.io.RandomAccessFile.readLine() 메서드를 참조하십시오. RandomAccessFile 클래스는 자바 IO의 일부입니다. 자바에서 RandomAccessFile의 인스턴스를 만드는 동안 파일을 여는 모드를 제공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읽기 전용 모드에 대한 파일을 열려면 “r”을 사용해야 하며 읽기 쓰기 작업을 위해 “rw”를 사용해야 합니다. 첫 번째 줄에서는 읽기 전용 모드에서 파일에 대한 RandomAccessFile 인스턴스를 만듭니다. 이 수업은 내가 내 나라와 내 민족을 사랑하는 독서에 사용됩니다. 길이 5의 바이트 배열을 만들었기 때문에 read (바이트) 메서드를 호출 할 때 5 바이트가 파일에서 바이트 배열로 읽습니다. 마지막으로 RandomAccessFile 리소스를 닫고 바이트 배열을 콘솔로 인쇄합니다. 파일 포인터가 파일에 부가될 파일의 끝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만 있으면됩니다. 다음은 RandomAccessFile을 사용하여 파일에 부속하는 코드입니다.

우리는 자바에서 RandomAccessFile을 사용하여 파일에서 바이트 배열을 읽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RandomAccessFile을 사용하여 파일을 읽을 의사 코드입니다. 에 의해 게시: 바이런 Kiourtzoglou 랜덤 액세스 파일 1 월 25 일, 2013 1 코멘트 보기 파일 포인터를 사용하여, 우리는 읽거나 임의의 위치에 임의의 액세스 파일에서 데이터를 쓸 수 있습니다. 현재 파일 포인터를 얻으려면 getFilePointer() 메서드를 호출하고 파일 포인터 인덱스를 설정하려면 seek (int i) 메서드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이 클래스는 임의 액세스 파일에 읽기 및 쓰기에 사용됩니다. 임의 액세스 파일은 큰 바이트 배열처럼 행동합니다. 파일 포인터라는 배열에 암시된 커서가 있는데, 커서를 이동하여 읽기 쓰기 작업을 수행합니다. 파일 끝에 도달하면 원하는 바이트 수를 읽어EOFException이 throw된 것보다 읽습니다. IOException의 유형입니다. 우리가 컴파일하고 위의 프로그램을 실행하자, 이것은 다음과 같은 결과를 생성합니다 – RandomAccessFile바이트 배열로 파일을 처리하기 때문에, 쓰기 작업은 데이터를 재정의 할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파일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파일 포인터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포인터가 파일 길이를 초과하여 이동한 다음 쓰기 작업이 호출되면 파일에 정크 데이터가 기록됩니다.

따라서 쓰기 작업을 사용하는 동안이 작업을 처리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줄에서는 파일 포인터를 인덱스 1로 이동합니다. 데이터가 이미 있는 인덱스에 데이터를 쓰면 데이터가 재정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