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 달력 예제

지금, 이러한 데모 중 날짜 선택기 U에 대 한 유용할 것 이라고 말할 수 없다, 하지만 그들은 당신의 자신의 CSS 전원 달력을 디자인 하기 위한 몇 가지 좋은 출발점을 제공. 놀랍게도,이 다채로운 달력은 작은 화살표 아이콘으로 페이지를 위아래로 움직일 수도 있습니다. 전체 캘린더는 HTML과 CSS에서만 실행되므로 자바 스크립트가 없습니다. 더 보기: 예약된 이벤트 안녕하세요 주에 대 한 최고의 자바 스크립트/jQuery 달력 플러그인 날짜 선택에 대 한 좋은 깨끗 한 다국어 인라인 달력을 만들 수 있는 제로 의존성 자바 스크립트 플러그인. 이 모든 것은 수직 및 수평의 두 방향으로 작동합니다. 캘린더스크롤: `세로` 및 캘린더스크롤: `수평`으로 월 변경 방향을 변경합니다. 이러한 캘린더의 대부분은 익숙한 일반적인 흰색 배경 스타일을 따릅니다. 그러나 어두운 달력 UI는 어떨까요? 현재 날짜가 강조 표시된 월 보기, 표시된 월을 변경할 수 있는 가능성 및 오늘 단추입니다. 그게 전부에요. 알다시피, FullCalendarDIY 도구의 일종이다.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 많이 있지만 기본 캘린더는 매우 기본적입니다. 필요한 최소한의 기능만 있는 최소한의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려는 경우 적합합니다.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예쁜”자바 스크립트 달력입니다. 현재 월을 표시하고, UI 부분을 만드는 각 측면에 이전 및 앞으로 달은 매우 간단합니다. 캘린더 UI에는 많은 요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만들어야 할 주요 것들입니다. 그것은 순수한 CSS에서 작동하지만 완벽하게 컨테이너와 정렬 높이를 유지하기 위해, 리키는 몇 가지 필요한 자바 스크립트를 사용했다. 높이가 100%에 완벽하게 맞지 않고 대신 캘린더 요소에 대한 기본 패딩을 설정할 수 있는 경우 이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달력에서 일 중 한 일을 클릭하면 3D 뒤집기 효과를 수행하여 뒤쪽으로 회전합니다. 거기에서 이벤트를 계획하거나 일정을 계획하기 위한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Kendo UI 자바스크립트 파일 앞에 jQuery를 포함해야 합니다.

나는 순수한 자바 스크립트와 일부 HTML / CSS / 부트 스트랩을 사용하여 달력을 만들었습니다.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iamnitinpatel.com/projects/calendar/ 이 계절 달력 디자인은 사용자 지정 SVG 및 일부 기본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여 동적 계절 헤더를 만듭니다. 화살표 아이콘을 사용하여 몇 달 간 이동할 수 있으며 날짜를 클릭하여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캘린더 날짜를 클릭하여 작은 텍스트 필드를 열고 할 일 항목을 입력한 다음 클릭하여 닫을 수 있습니다. 스케줄러는 직관적이며 필요한 모든 기본 기능이 있습니다. 일정을 만들고 캘린더 그리드를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미니 캘린더 및 업무 시간 표시 버튼과 같은 추가 기능은 다소 편리합니다. 켄도 UI는 크고 고급 자바 스크립트 프레임 워크입니다. 그것은 위젯과 도구의 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구성 요소에 관심이 없다면 스케줄러 위젯을 사용하는 것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Kendo UI 설명서는 잘 작성되었으며 코드 예제로 보완된 스케줄러 데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딩과 관련하여 기본 스케줄러를 작성하고 몇 가지 기능을 추가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기본 보기는 약간 일반이지만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날짜 전용 기능 외에도 구성 요소를 결합된 날짜 및 시간 선택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캘린더 보기에서 날짜를 선택하고 시간 및 분 선택기 시간을 확인합니다. 다음은 이 아름답고 기능적인 달력을 만들기 위해 수행한 단계입니다. 외부 루프에서, 우리는 새로운 “tr”요소, 즉, 테이블 행을 최대 6 번 만듭니다. (달력을 만드는 데 필요한 행의 최대 수) 내부 루프를 실행하여 각 행의 요소를 만든 다음 해당 행을 테이블에 부호 넣습니다. 그리고 FlexCalendar라는 이름의이 사용자 정의 캘린더 UI는 각도에서 실행되는 정말 멋진 예입니다. 사용자 지정 콘텐츠를 추가하거나 로컬 JSON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거나 미친 것을 저장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