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니움 예제

selenium.webdriver 모듈은 모든 WebDriver 구현을 제공합니다. 현재 지원되는 웹 드라이버 구현은 파이어 폭스, 크롬, IE 및 원격입니다. Keys 클래스는 RETURN, F1, ALT 등과 같은 키보드의 키를 제공합니다. 프레임의 GUI 요소에 액세스하려면 먼저 WebDriver를 직접 프레임 또는 팝업 창에 초점을 맞추고 먼저 프레임 내의 요소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웹 페이지 http://demo.guru99.com/selenium/deprecated.html 실행 중인 파이썬은 셀레늄 모듈이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예 1: “예제” 복사본으로 클래스를 만들고 아래에 언급 된 코드를 붙여 넣은 다음 “로 실행”옵션에서 클래스 이름과 마우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TestNG 테스트”옵션을 클릭합니다. 다음과 같은 요소를 찾는 방법의 예: 셀레늄 IDE는 추가 기능으로 파이어 폭스 브라우저에 통합 된 완전 한 통합 개발 환경. 레코딩, 편집 및 디버깅 기능을 지원합니다. 스크립트는 셀레늄에 대한 스크립팅 언어, 셀레늄에 대한 셀레네스어로 되어 있으며, 자동으로 또는 수동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몇 가지 단점이 있다, 그것은 단지 HTML을 사용 하 고 그것은 또한 외부 소스에서 파일을 읽기 를 지원 하지 않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자바와 파이어 폭스 브라우저에서 셀레늄 웹 드라이버의 세부 사항을 다룰 것입니다. 시작하려면 셀레늄 항아리를 이클립스 환경으로 가져올 것입니다.

이클립스로 셀레늄 항아리를 다운로드 한 다음 프로젝트로 가져 와서 수동으로 항아리를 가져오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셀레늄 http://www.seleniumhq.org/download/ 셀레늄 사이트 seleniumtestingtutorials.com @seleniumsite http://www.seleniumhq.org/download/ 여기를 클릭하여 셀레늄 항아리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대신 긴 “driver.findElement (By.locator))”구문을 사용하는 대신 특정에 액세스 할 때마다 요소에서 WebElement 개체를 인스턴스화할 수 있습니다. WebElement 클래스는 “org.openqa.selenium.*”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키를 보내고, 이것은 키보드를 사용하여 키를 입력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selenium.webdriver.common.keys에서 가져온 키 클래스를 사용하여 특수 키를 보낼 수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먼저 입력 필드에 미리 채워진 텍스트(예: “검색”)를 지우어 검색 결과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Java 테스트 클래스 예제 및 해당 기본 메서드를 정의하여 코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TestNG 프레임 워크를 성공적으로 설치 한 후 셀레늄 웹 드라이버 스크립트를 코딩하고 실행하는 시간입니다. 셀레늄의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셀레늄 – 서버 – 독립 실행 형 – .jar 및 선택적으로 IEDriverServer를 다운로드합니다. Chrome에서 작업하려는 경우 Google 코드에서 다운로드합니다. 셀레늄 2.2.0에서 C# 바인딩은 다른 종속성 dlls와 함께 서명된 dlls 집합으로 배포됩니다. 2.2.0 이전에는 모든 셀레늄 dll의 서명이 없습니다.

프로젝트에 셀레늄을 포함하려면 http://selenium-release.storage.googleapis.com/index.html 최신 셀레늄 도트넷 zip 파일을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Windows Vista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 압축을 풀기 전에 zip 파일의 차단을 해제해야 합니다: zip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을 클릭하고 “차단 해제”를 클릭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셀레늄은 주로 테스트 사례를 작성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