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plot 13 다운로드

SigmaPlot는 일상 업무 흐름에서 이러한 유틸리티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 의해 매우 잘 알려진 데이터 분석 도구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 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모든 프로세스의 각 단계를 통해 사용자를 안내 하는 소프트웨어 마법사가 있으며 데이터 분석에서 자신의 기술을 향상 시키기 위해 노력 하는 초보 사용자에 게는 매우 유용 하다는 것을 증명 합니다. 고급 사용자는 Visual Basic 매크로와 함께 SigmaPlot를 사용 하 여 사용자에 게 분석 프로세스를 훨씬 더 제어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 됩니다. SigmaPlot의 주목할 만한 특징은 오피스 제품군과의 통합입니다: XLS 스프레드 시트에 액세스 하 고 파워 포인트 프리 젠 테이 션으로 결과를 내보내는 것은 매우 간단 합니다. SigmaPlot에는 100 이상의 2D 및 3D 그래프 옵션이 있으며, 모두 쉽게 게시 하 고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가 가장 잘 알려진 이러한 종류의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동안, 그것은 단순한 미적 조직 보다 훨씬 더 많은 작업을 수행 합니다. 그것은 50 이상의 통계 테스트의 힘을가지고 있으며, 마이크로 소프트 엑셀과 원활 하 게 작동 하도록 통합 된다. 그 혼자 소프트웨어의 처리 능력을 말해야 한다. SigmaPlot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강력한 컨트롤 덕분에 모든 레벨의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최대한 활용 하도록 합니다.

사용자는 프리미엄 과학 그래프를 작성 하 고 간단한 스프레드 시트에서 복잡 한 데이터 분석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이는 처음부터 이러한 디지털 제품을 만들 수 있는 코딩 기술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중대 하다. SigmaPlot와 호환 되는 다양 한 파일 형식이 있으며 TXT, XLS, SQL, Axon, 123, DBF 및 Systat, 모카, JNT, GPH, GRA, JNT 및 SPW를 포함 합니다. 이러한 파일은 가장 일반적인 데이터 저장 및 처리 파일의 많은 포함 하 고, 그들은 지원 되는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파일을 포함 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시장에서 가장 강력 하 고 직관적 인 데이터 처리, 분석 및 프리 젠 테이 션 스위트 중 하나라 고 부인할 수 없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무료 평가판이 부족 30 일 이기 때문에 소프트웨어를 테스트 하려는 초보 사용자는 가능한 한 재판을 최대한 활용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평가판에는 정식 버전의 모든 기능이 포함 되어 있으므로 소프트웨어를 소유 하는 것과 같은 것을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SigmaPlot는 사용자 지정 및 게시가 용이한 100 2D 및 3D 그래프 보다 인상적인 전화 카드입니다. 그러나 SigmaPlot는 독점적으로 데이터 표현에 전념 하지 않습니다: 50 통계 테스트 및 엑셀 통합은 분석 능력의 증거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엑셀은 SigmaPlot에 통합 된 유일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제품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XLS Excel 형식으로 파일을 열고 편집 할 수 있으며 시각적 결과를 PowerPoint 프리젠테이션 파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 유틸리티는 매우 쉬우며, 이러한 종류의 원시 워크플로 자동화는 많은 필드에 매우 유용 합니다. SigmaPlot는 가장 잘 알려진 데이터 분석 패키지 중 하나입니다.

간단한 스프레드시트를 사용 하 여 고품질의 과학적 그래프와 복잡 한 데이터 분석의 성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시험판 버전은 30 일 동안 지속 되며 일련 번호 775250001를 사용 하 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 마법사는 초보 데이터 분석가에 게 유용한 리소스 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분석에 대 한 더 많은 제어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SigmaPlot는 Visual Basic으로 작성 된 매크로의 사용을 허용 합니다. 이 창의 왼쪽 하단 모서리를 클릭 하 여 Office 설치 용감한와 호환 우수한 방정식 편집기. 그리고 당신은 모든 설정 있어! 기본으로 원치 않는 콘텐츠를 차단 하는 용감한 블록 카운트 Axon, TXT, 123, XLS, DBF, SQL, 모카, Systat, GPH이 소프트웨어는 불행 하 게도 사용이 무료 이지만, 시험 버전 일련 번호 775250001를 활성화 할 수 있으며, 30 일 동안 지속 사용.